Sort:  

아 태그가 다른거였군요ㅋㅋㅋㅋㅋ 수정했습니다 찡여사님!!ㅎㅎㅎㅎ

*스팀만배되면 뭐 할 지 적는다.
*[넌 꿈이 뭐니?]에 참여한 스티미언만 참여할 수 있다.
*[넌 꿈이 뭐니?]릴레이에 지명한 스티미언을 다시 지명한다.
*태그는 #steemx10000
*어쩌면 마법사가 마법의 꿈장학금을 쏠지도 모른다.

본문에 첨가할 내용은 사실 요거였답니당ㅎㅎㅎ
후후후
이렇게 끝나게될줄은 몰랐지만..
뉴위즈님을 끝으로 스팀만배는 끝이났네요
제가 처음부터 3~40명정도 지목했다면 스팀만배도 계속 퍼지지 않았을까...
이런 생각하는것도 바보같네요
저만해도 멀린님께 임무받고 짜증났는데 그걸 이웃분께 지목받는 그 스트레스란.,

대천사님 약속지켜주셔서 감사해여
이렇게 끝을 보니 그래도 집착을 좀 덜어내겠어요
포스팅되지 않는걸 보며 뭔가 ...선두로써 글을 너무 길게 써서 무거운 포스팅이 되버린게 아닌가 걱정도되구 내가 좀 더 잘썼다면 더 퍼지지 않았을까...생각날때마다 태그 눌러보면서 살피던것들도 이젠 안해야겠어요 후후

석가탄신일 잘보내셨나여?
평일인 내일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꿈이야기를 했던 사람들만 참여할 수 있는 포스팅이어서 퍼지는데에 한계가 있었던 것 같아요ㅎㅎㅎ
저만해도 멀린님을 지목했었는데 멀린님은 꿈 이야기도 아직 안 하셔서ㅋㅋㅋ
무조건으로 다른 분들 지목할 수 있는 거였으면 좀 더 퍼졌을 것 같아요 ^-^ ㅎㅎㅎ
찡님이 첫 주자긴 했지만 이건 멀린님의 프로젝트이니 찡님이 너무 부담감 느끼실 건 없는 것 같습니당당당!! ㅎㅎㅎ
아니면 라자르 왕초를 시작으로 다시 한번??ㅋㅋㅋㅋㅋ
오늘 찡님 기운이 많이 없어보이세요 ^-^
날이 우중충해서 그런걸까요??ㅎㅎㅎㅎ
기운 내세욥 우리의 찡자박물관 소장님!!!!! +_+
으자으자자자자잣!!!!!!!ㅎㅎㅎㅎ

그런가바여 ㅋㅋ챌린지 성애자 멀린님 ㅡㅡ+++++++

우리 찡여사님을 괴롭히다니...ㅂㄷㅂㄷ...ㅋㅋㅋ

토닥 토닥... 고생하셨어욥.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7859.61
ETH 2966.0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