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처음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럭키슈에뜨 생각나버리는 네임이세요
따님 부엉이 드로잉이 ㅈ..자..장난 아니세요^^

Sort:  

어서오세요, 감사합니다! 저거는 미술전공 시작 전에 그린것인데, 엄마를 위한 선물로 그려줬어요. ^^

아, 그리고 저...럭키슈에뜨 찾아봤어요. ^^ 옷이랑 그런거 파는 메이커네요. 제가 워낙 잘 몰라서...ㅎㅎ 이름 지을때 상상도 못했어요~ ^^

아 기분나쁘시진..않으셨죠?
아무튼 가입 노무노무 축하해욥^ㅇ^

아뇨! ^^ 기분 나쁘다뇨!!
사실 이 아이디 만들면서, 이미 있으면 어떡하지? 그러고 막 두근두근 했었어요.
제가 이 이름을 가질 수 있게 된것만해도 감사하고 있어요.

친절한 마음씀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5174.92
ETH 3530.1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