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21. 첫 데이트(2)

in #kr6 years ago (edited)

@mipha @sitha 이 글을 글로만 연애를 배운 미파와 시타님께 바칩니다.

킴쑤님
글에서 꿀이 떨어집니다ㅎㅎㅎㅎㅎㅎ
뒷편이 더욱 궁금해지네옄

Sort:  

나랑 밥먹을래!!!??? 사귈래!!!???

뺨맞을래?ㅋㅋㅋ

엇....드라마는 이게 아니었는데....

즐겁게 보도록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소문내주셔서 감사합니당 헤헷.^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