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UA] Steem-ua 스팀의 새로운 레퓨시스템을 제시하다 - 그리고 레퓨가 높으면 업보팅이 높다!

in #kr6 years ago

오예ㅡ 저도25임대 했어요
제등수는 만천등정도군요ㅋㅋㅋㅋ

Sort:  

오예, 나이쑤~!! 만천등이면 1%대네요.. ㅎㅎㅎ 화이팅~!

보팅 괜찮으면 스파 모아서 250 임대 해도 괜찮을듯요. 찡여사님은 매일 업로딩 하시니.. 저는 많아봐야 일주일에 4번이니까요..

사실250하려다가....
어느날 귀차나서 대충하면 보팅깎일거같고...그래가지공ㅋㅋㅋㅋ

ㅎㅎㅎ. 그것때문에 보팅이 깍이지는 않을테긴 한데, 기회비용이 아까울 수 는 있죠 ㅎㅎ

250으로했음
ㅋㅋㅋㅋ.제이님을 믿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영업당한건갘ㅋㅋ

ㅎㅎㅎ 임대야 따시 빼면 그만이라서 ㅎㅎ 영업은 아니고, 다들 스파임대 많이 하시면 그만큼 보상도 같이 커지는거라. 사실 제 목표는 얼렁 KR에서 많이 들어오셔서 500명 정도 채워주면 스팀잇이 붙어줄것 같아서요.. 그러면 진짜 보상이 커집니다. ㅋㅋㅋ.. 고고곳... 가즈아 스팀잇 임대~!! ㅎㅎ

ㅋㅋ리스팀!해요ㅋㅋ

찡님 덕분에 좋은 정보 얻었습니다!! 감사해요

찡님 리스팀보고 왔습니다.
저도 임대해 보려고요^^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ddllddll 리스팀보고 잘 오셨어요~~ 화이팅이십니다. 임대 해보시고 결과 어떤지 공유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52.39
ETH 2904.8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