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느 안티로맨틱의 수기 3

in #kr6 years ago

오늘도 글이 아주 다크다크해ㅋㅋ캬~~~
집요하게 생각을 따라가서는 그것의 정체와 기원을 밝히느라 수고해쏭 제이밍
남녀사이 친구관계 라는게 가능하다니 대단하네.
그것도 대단한게 자기 스스로 판별하고 스스로 결론을 낸후에 행동한다는게 진짜 소위 말하는 성인의 길처럼 대단해보인다. 감정이 자주 변해서 컨트롤에 애먹는 나보다 훨씬 어른이네. 그러고보면 생각지수도 학력을 따라 같이 올라가기라도 하는건지 책을 많이 읽어서 간적적인 경험이 많이 쌓이거나 아주 세상살이 거친풍파 직접 부딪힌것처럼 살아 시야가 트인건지. 그냥 천성이 그런건지 궁금하네.

난 왜 너의 그 감정이야기 즉,남녀간의 이성과 친구에 대한 시작전 판가름이 좀 일반적이지 않아보일까.
상실에 대한 두려움을 해결하기 위해서 고안해낸 어린시절 너만의 방법이 커서도 바뀌어지지 않고 그대로 이어간다는게 좀 미스테리해보인다.
감정의 자연스러운 흐름을 미리 차단하는것도 같구. 슬프다. 그래도 뭐 사귀기전 울렁거림을 안겪는다는건 아니지만.

글쓰면서 처음부터 분류된 상대와 대화하고 있을 너를 상상해보니. 음.

그런건가. 감정의 소모를 막는 방법으로 손색이 없네. 정해진 상대에게 내가 정한 감정을 주는거.
그래. 내경우 오히려 만나면 만나고 떠나면 떠나는 대로 흐르는대로 흘려보낸 사람들이 그래서 많은거구나 싶네.
통계를 낼수는 없겠지만 단호해보이기까지 하는 너의 감정의 구분법이 오히려 더 많은 친구를 가지게 한게 분명해보인다. 남자인 친구들말이지.
내가 못해봐서인지 매력적이기 까지하네.

역시ㅋㅋㅋ
인생은 제이미처럼ㅋㅋㅋㅋㅋ
근데 제이미 키는 내가 너보다 더 크네.
처음으로 뭔가 뿌듯해져서 돌아간다. 아이좋아ㅋㅋ

Sort:  

단호하다고 맨날 단호 단호 거리는 어느 분이 스팀잇에도 있죠. ㅋㅋ하지만 난 어떻게 실제 보지도 않아서 친구라고 하기에도 뭔가 조건성립이 안 되는 사람이 내가 단호한걸 그리 잘 알 수 있나 궁금했는데...티가 많이 나나봄 ㅋㅋ

적정거리 이상이 싫고 두려운 것도 있고, 감정을 효율적으로 내가 통제 가능한 선에서 움직이려는 일종의 "관리"일 수도 있고...근데 정말 딱 봐서 어느 정도 반하지 않으면 어떻게 이성으로 보이지? 싶은게 솔직한 심정인데 그 부분은 내가 유치한 것 같음.

뭐 아무 생각 없는 친구라도 붙어서 술을 먹건 대화를 많이 하건... 분위기가 그렇게 되고 하면 잠깐 착각할 수는 있겠지만, 그건 말 그대로 착각이라고! ㅋㅋㅋ 담번엔 이 "착각" 얘기 써야겠다. 난 착각조차도 안했었는데 실수해서 미안하다고 사과해야 하는 일이 생기는 그런 상황ㅋㅋㅋㅋ

언젠가는 친구도 결국 깨지긴 하는 걸 알고 있으니까 너무 마음을 주지도 않는 것 같고...일단 만들고 보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고보니 연하는 딱 싫어하고 피하는데, 친구(같은) 위치에서 자꾸 반항하러 드는 방식들이 굉장히 귀찮은 방식일 때가 많기 때문인듯?!

그리고 찡여사는 그림 느낌처럼 엄청 작고 귀여울 것 같았는데 그렇게 말하니 그 이미지를 와장창 깨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170이얌
ㅋㅋㅋㅋㅋㅋㅋㅋ만나면 하나도 안귀여움
미안ㅋㅋ이미지 다깨섴ㅋㅋㅋㅋㅋ

ㅠㅠ 머리 모양은 그림대로겠죠?

네ㅋㅋ
완전똑같ㅋㅋㅋ
그냥 저 캐릭에 170 ㅋㅋㅋㅋㄱ
아진짜깬다
ㅋㅋㅋㅋ또 사실 좀 더 깨드릴말을 전하자면
아쥬 말라서 ㅋㅋㅋㅋ스켈레톤 수준입니당당

그럼 이건...그냥 한밤의 꿈이었던 것인가

DQmNzaxEXLkZxLvUPbCd9Rj8iNggkRU2weJx97EFFLc6d1p_400x0.jpg

ㅋㅋㅋ아웃겨
ㅋㅋㅋㅋㅋ운동화신으면
왠만하면 남자들키임
힐도못신어ㅋㅋㅋㅋㅋㅋ
ㅋㅋ아웃겨 시타알면 까무라치려낰ㅋㅋㅋㅋㅋ

나도부름ㅋㅋ아웃곀ㅋㅋㅋㄱㅂ

갑자기 키얘기하니 포스팅을 천자이상 쓸 마음이ㅋㅋ생겼다가 그냥 ㅋㅋㅋㅋ헬스장와따
ㅋㅋㅋ나요새 댓글에 너무 성실함
포스팅 bye by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감

뭔동감이니ㅋㅋㅋㅋㅋ웃겪ㅋㅋ

야ㅋㅋ이거재미쏘
@sitha
와봐라 얌

엇 ㅋㅋㅋ 찡여사 반전! ㅋㅋ
아마 다들 제이미형처럼 생각하고 있을것같은데 ㅋㅋ

설마ㅋㅋㅋㅋㅋㅋ작다니
누가작대ㅋㅋ나키커
왜이랰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48.41
ETH 2523.83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