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정말 약속 지키는데 생각보다 한참 걸렸네요. 그 당시에는 1주일 정도면 작성할 줄 알았는데 말이죠. ^^

사실 저도 비행기님과의 대화가 기억조차 가물가물 하던차에 일기공모전보고 퍼뜩 떠올리신듯 하셔서 내심 기쁩니다^^

일기공모전보고 퍼뜩 떠올리신듯 하셔서

일기 공모전 보다는... 댓글을 주고받다 보니 제주에서의 제 주말이 궁금하신 분들이 있는 것 같아서 글을 쓰려는데 @zzing 님 생각이 나면서 일기 형식으로 써야겠다고 마음 먹었답니다. 그러니 일기의 내용이 길어질 수 밖에요. ㅎㅎㅎ

어멋 제생각을♡꺄핳핳
이번에 제가 소박한 그림대회를 했었는데 비행기님께 또 독촉댓글을 달려다 그냥 방생했어요.
푹 쉬시라규

아, 그러셨군요. 나날이 늘어나는 제 그림실력을 보고 싶으시다면 본문에 멘션해두세요. ㅋㅋㅋㅋㅋ 여유있는 시간을 줘야 제가 그림 실력을 발휘하죠. ㅎㅎㅎㅎ

이틀이였어요
그래도 비행기님은 방생
마법사님은 호출

저는 금요일 오후부터 정신없었으니 봐주기~ 응~?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74.49
ETH 2666.0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