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커뮤에서 단톡방하나 만들어졌는데 8차원+덕후스런 말투하며 네이밍도 제이미고ㅋㅋ키도 170정도?딱 미판줄 알았어ㅋㅋ진짜ㅋㅋ최소 열번은 물어본듯
너혹시미파니?
미파지?
ㅋㅋㅇㅈㄹ ㅋㅋㅋㅋ지금은 그방 없지만 미파 그방 사람이면 참 안됐다고ㅠ.ㅠ)...스타트업에서 개고생하더라....실제 미파는 아니라면 됏엉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사람 불쌍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

걔가 진짜 호캉스하면서도 일하더라 가엾... 가족경영하는 스타트업이였는데 자기가 회사를(???) 전반적으로 운영해야해서 힘들었다고 장문의 성토글을 쓰더라. 자꾸 데헷 거리고 프사가 짤딸막해서 미판줄ㅠㅠㅋㅋㅋㅋㅋㄱ

미파 안작은데 ㅋㅋ

땅꼬맹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파 어차피 안보겠짘ㅋㅋㅋ안미안해 미팡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0.67
ETH 2632.28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