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도갔다가 아이돌 된 썰ㅋㅋㅋ

in #kr4 years ago

아 그래? 당시에는 좀... 황홀햇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외모를 칭송하는 수컷들이라닠ㅋㅋㅋ
살다살다 ㅋㅋㅋ암튼 지금은 인도 줘도 안가ㅋㅋ

Sort:  

자 서울 올라와서 고기와 얼굴공개를 교환합시다 ㅋㅋㅋㅋㅋㅋ

오이랑 둘이보는거야?????????????:

부끄러우면 뉴발도 부르지뭐 ㅋㅋ 뉴발도 뭐 맛난거 사준다 안했나? ㅋㅋ

미파는?ㄱㅋㅋㅋㅋㅋㅋ

미파 요즘 바빠 ㅋㅋ 부르면 나올듯 ㅋㅋ

혹시말야 걔 스타트업회사 다니지않어?ㅋㅋㅋㅋㅋㅋㅋ

아...커뮤에서 단톡방하나 만들어졌는데 8차원+덕후스런 말투하며 네이밍도 제이미고ㅋㅋ키도 170정도?딱 미판줄 알았어ㅋㅋ진짜ㅋㅋ최소 열번은 물어본듯
너혹시미파니?
미파지?
ㅋㅋㅇㅈㄹ ㅋㅋㅋㅋ지금은 그방 없지만 미파 그방 사람이면 참 안됐다고ㅠ.ㅠ)...스타트업에서 개고생하더라....실제 미파는 아니라면 됏엉ㅋㅋㅋ

알겟어ㅋㅋ서울에 미술관투어 가는날 만나서 간단히 밥한끼햐ㅋㅋㅋㅋ같이 미술관 돌아도좋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거 좋아하나 몰겟다만은;;;;;

내생각에는 오이미파뉴발 아무도 미술관 안좋아할듯ㅋㅋㅋ미술괸은 빼자 혼자볼겤ㅋㅋ

어허 네덜란드 반고흐 미술관까지 섭렵한 사람한테 !!

ㅋ아이고 소인이 중죄를 지었나이다. 분부대로 합죠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27.33
ETH 2646.2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