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얼마만이🦀 기분이 🐄

in #kr6 years ago

20180908_215936.jpg

20180908_215658.jpg

새 파일 2018-09-08 (1)_2.jpg

줄맞춤, 이미지 크기 통일 이런거 모르는 거친 사포같은 여성, 임신하고도 대차게 SNS하는 여성

찡여사야.

이게 얼마만이🐑
필사요

감사해요
@ddllddll
오랜만에 가스믈 씨서내는 시간이였어요. 휴.

이거 참 담배도 필수없고
아무튼 답답한 일상인데
가뭄에 누가 아이스크림비라도 뿌린듯 촉촉하고 달달한것

자주 이병률시를 보고싶으당
다들 토욜인데 집에만 있지말구
달빛과 함께 산책가쇼
치안1위 국가 대한민국이 당신과 함께 합니다.

후후후

Sort:  

찡님의 글을 읽고 눈물이 줄줄...
이 밤에 혼자 어두운 거실에 앉아 감성 폭발했어요.
써주신 글은 제겐 벅찬 칭찬입니다.
제 것이 아닌 듯...그럼에도 행복해요.
늘 좋은 글을 쓰고 싶었고, 제가 쓴 글을 누군가 좋아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맘 속으로 바랐어요. 현실은 그 근처에도 도달하지 못 했지만...;;
그냥 너무너무 기뻐요. 찡님.
좋아하는 시를 예쁜 글씨로 읽는 것도, 이 모든 것이 다요!!

실현가능합니당
당까지 만든거보면 분명 출판은 그리 멀지 않았어요.^^)♡♡♡

아... 더워... 눈에서 땀이 나네...ㅠㅠ 괜히 나까지 갬성 폭발...ㅠㅠㅠㅠ

ㅎㅎ 토랙스님 보이면 긴장되네요
댓글도 잘 써야할 것 같고...^-^;
그런데...눈에서 땀...이란 표현 굉장히 오랜만에 들어봐요ㅎㅎ

우와 시를 컴퓨터로 직접 안적고 자필로 써서 포스팅하니
뭔가 새롭습니다. 잃어버린 느낌을 찾는 것 같다고 해야하나..

감사해요^^)좋게봐주시니^^♡♡

찡산부!!! 그대를 응원합니다.!!

골드님도 순산하시길

글씨체가 너무 이쁘네요. :)
찡여사님의 아몰랑 일기도 개인적으로 너무 좋습니다.
디디엘엘님의 글과는 또다른 매력 :)

찌...찌님?

네엡!!! 수습사원 찌찌 여기있습니다. ㅋㅋㅋ

이름이 섹시하시네여

너무 감동했습니다. 이렇게 감동적인 글은 처음 읽어봅니다.

우리 이제 다투지말고 사이좋게 지내요.

약 먹고 오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현웃 ㅋㅋㅋ

구글번역기냐ㅋㅋㅋ

구글 번역 하지 않았습니다. 마음 속 진심을 전하였습니다.

ㅋㅋㅋㅋ와이라놐ㅋ와카노ㅋㅋㅋ

스타일골드는 미친놈이야
미뽜와 스타일골드가 도담랄라를 망쳤어

하지만 영원한 1위는 없지
띨띨이가 만만치가 않아

동업자가 노잼이라고 하니 소설이 써지지가 않습니다. 적은 내부에 있더군요. 1화를 쓰고 슬럼프가 올줄이야...

임신하신 찡여사님. 항상 존경하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다음편 기다리고 있습니다

앜 노잼이라니
ㅋㅋ 계속써주세오ㅡ작가님
두손모아 간절히 기다리고있쓔ㅠ.ㅠ

네. 이제 서로의 진심이 오고간 듯 합니다. 두분의 성원에 힘입어 끝까지 해보겠습니다.

훌륭하신 분들의 알게되어 기쁘기 그지 없습니다.

20180908_231730.jpg

ㅋㅋ카우보이님은 왜없죠
ㅋㅋㅋㅋ거기나오는 햇님인가요

찡여사님 나 스파업함 ㅋㅋㅋㅋ 앞으로 찡여사글 보팅 많이 해드릴게요

하락장에 줍줍했으니
떡상해서 대박날거임

캬~! 감동입니당~!

손글씨 오랜만이네용~!

손슬씨로 써도 줄맞춤과 문단 스팀잇 글처럼 ㅋㅋㅋㅋㅋ

어쩜 쓰다보니ㅠ.ㅠ그리되었쓔

원래 글씨인거에요? 아니면 켈리 그라피 하신거에요? 이쁘드아~~!

찡님은 그림 글씨 다 예뻐요~
와이즈캣님도 찡님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도담랄라님이 ㅋㅋ죽어가는 제 블로그에 댓글 수혈해주시네요 ♡ 감사해여

찡여사님 요즘 부정적이셔요 ㅠㅠ 죽어간다뇨 >,<

영업비밀입니다

영업비밀..ㅋㅋㅋㅋㅋ(몰래웃고갑니다)

kibumh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원초적 욕망] #1 crazy 스타트.. 지금 일어났다 _ 180908

...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urobotics, dorian-lee, zzing
  • 추가 cowboybebop(소몰이)

형들!! 고마워 , 사랑...

lifeisgreen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feisgreen님의 [Updated] Why keep steeming? Survey & 100% 1 SBD + 10 SBD Lottery giveaways!

...va1 soohyeongk googlyeyes justtryme90 depurant zzing jjaamaall albercinaje
mariacavillal abdullahyusuf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9.46
ETH 2562.5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