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혼잣말 오졌따리ㅋㅋㅋ

in #kr3 years ago (edited)

1617442327301.jpg

혼잣말많은 사람이라 혼잣말좀 풀고갈겤ㅋㅋㅋ

오늘 아침에 내 사주(?)풀이를 읽으며 퇴근햇는데 내가 <갑인일주>란 말임.

온통 나무만 있는 사주라서 물이 부족함. ㅇㅇ

고집세고 자기애 쩐다고함. ㅇㅇ

누가 조언하거나 그러는거 딱 질색이래. ㅇㅇ

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 다 해먹는 스타일인게 장점이자 단점. ㅇㅇ

그래서 주변에 적을 많이 만드는 스타일. ㅇㅇ

말도 거르지않고 직설적. 솔직함. ㅇㅇ

그러나 의리가 있고 인정도 있는 편이라 오래사귈수록 좋은 사람임 나란 여자 ㅇㅇ.

나는 결혼못할 팔자인데 결혼한다해도 천사같은 가정적인 남자랑 해서 내가 주도적으로 이끌어야 화목해진다고 함 ㅇㅇ

주도권뺏기면 파멸이랰ㅋㅋ

그리고 집에서 살림만 하면 우울증 무적권 걸리고.

평생 몸 쓰는 일을 하고 사는게 좋대. ㅇㅇ

사업이나 이벤트같은거 잘한대.

무색무취의 사람이라 무슨 직업이든 다 맘먹으면 적응쌉가능.

그 가능한것 중에 사기꾼, 연예인도 있더라;;;아무튼 ㅇㅇ

하늘과 땅에 나무만 잔뜩있는 사주라 쾌활하고 명랑하대ㅋㅋㅋ

근데 나르시즘쩐대 나밖에모른댘ㅋㅋ

그치만 의외로 갑인일주 여자라서 카리스마(?)있게 남자들 무리도 통솔. 쌉가능이래ㅇㅇ;;;; 거의 뭐. 그냥. 남자래ㅋㅋ남자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이런 글 쓰는 자체가 자기애 끝장판인둡.

오늘도 배워가는 나자신♡사랑한다♡나님♡

Sort:  

사기꾼?? 딱 어울리는데... 도전해봐~ ㅋㅋㅋㅋㅋ

부서지고 싶나? 로봇?ㅋㅋㅋㅋ

이거 INFP랑은 너무 다른거 아냥?? ㅎㅎㅎㅎㅎ

딱 인프피임. ㅋㅋㅋ

오잉 난 물인데 ㅋㅋㅋㅋ 아쉽군

헤에에에에?ㅋㅋ물?ㄱㅋㅋ
당신이 저에게는 힘이 되겠꾼용
ㅋㅋㅋㅋㅋㅋㅋㅋ물 듬뿍 주십쇼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4.22
ETH 2595.61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