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5.31 🫠

in #krlast year

20230530_172509.jpg

음? 오늘도 이미지 첨부가 안되는군.

하여튼 초딩 민트,연보라,연분홍 학교 책가방 세탁은 힘듬!!!

검정이 최고야!!!!

어제 세탁하다 집어던질뻔ㅋㅋ내인내심은 간장종지 그릇인가

Sort:  

이미지 첨부는 어떤사이트를 쓰길래 안되나요? ㅎㅎ

그냥 크롬에서 스팀잇으로 항상 글쓰는데 되는 날도 있고 안되는 날도 있답니다 🤣 그날의 운세를 점치기 딱 좋습니다 오늘은 조심해야겠어요ㅋㅋㅋ

햅뽀님이 멋진앱을 개발하셨던거 같은데 ㅋㅋㅋ 늙다리애송이라 시대에 뒤쳐지네욬ㅋㅋ

사진은 용량 2메가 넘으면 안올라가긴하는데

때에 따라 다르다고하니 혹시 이건가??

스팀잇고수가 그걸 모를리는 없겠고

혹시나가 역시나면 카톡으로 일반화질로 한번 전송하고

그거 다운받아쓰면 좋음 ㅋㅋ

수ㅡ티ㅡ밋

아직도 나를 귀찮게 하네?
ㅋㅋㅋㅋㅋ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어떤글 읽어보니 스팀잇에는 사진이 많으면 썩 좋지않다더라고 이유는 ㄱ 안나ㅋㅋㅋ

오이형............
요즘 뉴발형이 매일ㅋㅋ걷는 포스팅만 해서 노잼됐는데 형 글이 더 재밌더라 역시 걷기와 재미를 둘 다 잡을수는 없는법.

😄

뭐 설마 뉴발형이 보겠어?ㅋㅋㅋ

뉴발이 찡여사 포스팅 다보는거 알면서 이런글을 쓴건

뉴발 저격이네

뉴발아 초심을 찾아랑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3줄 쓰는데 재미가 있..??

요새 형 글에서 풋풋한 풋...

ㅋㅋㅋㅋ 내가 찡여사 포스팅을 놓칠리 없지ㅎㅎ

충전중이야 충전중!! ㅎㅎ
(사실 요즘 보는 눈이 많아져서 이미지 관리중인 것도 좀 있옹....ㅠ ㅋㅋㅋ)

기대에 부흥하지 못 한, 이 못난 뉴발을 용서하소서 🙏🙏🙏

ㅋㅋㅋㅋㅋ농담이야 형!!!!
스티밋 유머게시판 레전드는 쉽게 무너지지 않칭!!!!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56.16
ETH 2588.5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