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5.03 🙈

in #krlast year

그 누가 말했었지.
위대한 사람들의 습관 블라블라블라 1. 아침마다 일어나 그날의 일기를 십분간 짧게 쓴다. 2. 블라블라블라. ㅋㅋㅋㅋ

뜨든! 그리하여 오늘은 일기라기 보다는 오늘의 마음가짐? 겸 해야할 일을 적어본다. 오늘은 첫째 아이의 방과후 첫 주산수업날. 잘 적응하길 빈다. 그리고 오늘도 아이들에게 부처같은 자비로움을 가지고 대해야지.

그리고 미루고 미루던 정수기 알아보기와 0원 알뜰요금제로 갈아타기 그리고 가그린주문을... 반드시! 기필코! 완료해서 캘린더의 오늘의 할일 목록에서 지우도록 하자. ☹️ 몇 주째 계속 미루다보니 5월 캘린더까지 넘어옴 🤣

정수만 되면서 필터는 방문교체인 정수기를 찾아요~~~ 요즘은 다 셀프교체넹... 자신없는데 ㅋㅋㅋ 물맛이 다 거기서 거기 아니요? 브랜드는 모르겠고!! 아무튼 정수기 선택이라도 완료하길!!

Sort:  

저는 그냥 브리타 정수기 써요 ㅎㅎ

저희는 그냥.. lg 정수기 렌탈했어요! ㅎㅎ

아직도 주산 학원이 있오?? ㅎㅎㅎ
주산학원이 그 주판 튕기는 그 학원 맞지???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4.22
ETH 2595.61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