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못이루는 사람

in #kr6 years ago (edited)

[취부양 일상]

월요일인데 시작부터 치였던 날이었습니다.
주말부터 예상한 일이었지만 생각보다 더 커져서 이만저만 작아진 취미부자양입니다.. ..ㅠㅠ 집에와서 맥주한캔하고 잘 준비까지 마쳤는데 쉽사리 잠이 안오네요!!
근데.. 시집읽다가 한컷 찍어볼까햇는뎈ㅋㅋㅋㅋ이렇게 올려도 되는건지.. ㅜㅠ 지워야하면 댓글로 말해즈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180130_004015.jpg

Sort:  

잠을 자려고 하면 달아나는게 걔네들 특성
잠이 오던지 말던지 그냥 냅뚸 보십시요..

네 이제 폰 놓고 그냥 누워 잇어보려구요 ㅠㅠ
그래야 내일 또 출근하겠지요 ㅎㅎㅎ @himapan 님도 편안한 밤 되세요~^^

맥주한캔에 시집이라니
너무 낭만적이여요ㅎㅎ

정확히 제가 노린 느낌이네요ㅋㅋㅋㅋㅋ느낌잇어보엿다면 다행입니당^.~

맥주 한캔에 잠이 오지 않으신다면...맥주양을 점점 늘려보는건 어떨까요?...^^;;;;
보내주신 스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zzar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zzar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