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 주말 이야기

in #kr7 years ago

날씨도 너~무좋고 일주일동안 지겨웠을 와이프와 아들을 위해 주말을 맞아 나들이를 나가보았습니다.

1.jpg
걸음마연습을 시작하면서 유모차와 힙시트를 거부하는 아들은 오늘도 걸음마 연습에 한창입니다.

2.jpg
처음보는 지나가던 형아한테도 인사도 한번 날려주고~

3.jpg
혼자서 걸어보겠다고 아빠손을 뿌리치길래 한번 자유롭게 다녀보라고 혼자만의 시간도 줘 봤습니다

오늘은 주말이니까 특별히 외식~!!
아빠 엄마는 밥을 코로 먹지않기 위해 촉감놀이겸 아들에게 쌀국수 한그릇을 내어주고
엄마아빠는 나름 여유있게 식사를 합니다
4.jpg

5.jpg
냠냠냠냠 음냐음냐~

6.jpg
목도 마르니 물도 한잔 마시고~

밥도 다 먹었으니 커피 한잔 해야겠죠?
7.jpg

자...이제 마셔볼까요?ㅋㅋ
8.jpg
라고 말하고싶었는데...

시작하자마자 끝나버린 엄마아빠의 커피타임...
그렇게 커피를 코로 마시고...황급히...10분만에 쫓기듯 카페를 나옵니다.............ㅠㅠ

9.jpg
아들도 피곤했는지 금방 떡실신..........
그렇게 극한 주말1을 마무리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세상 신기한것도 많고 부쩍 나가요병이 생긴 아들 ㅋㅋㅋ
극한 주말 2는 뭐하면서 보내죠?ㅋㅋㅋㅋ

Sort:  

아고 너무나 귀엽네요 :) ㅎㅎ
아이가 저렇게 뒤로 넘어가려하는 사진을 보는 순간
아... 편안한 시간 끝나셨었겠구나... 싶었는데
진짜 그러셨군요...ㅎㅎ

ㅠㅠ 그렇게 저희의 자유시간은 끝나버렸습니다

아기가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극한주말ㅎㅎ 아이와 함께 보낼 수 있는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해 보입니다.

힘든것도 있지만 이렇게 사진 다시보고 있으면 다시 힘이 나는거 같습니다 ㅎㅎ

걸음마 할 때, 잘 다치더라구요. 어린아이라 크게는 안 다치지만
항상 주시해 주세요. 어린이는 항상 예상 밖의 행동을 하니깐요 :)

네 조언 감사합니다! 항상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죠 ㅎㅎ

아드님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 포스팅을 보니 좋은 아버지이신 게 느껴집니다.

아이고~ 아닙니다 ㅋ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ㅎㅎ

극한 주말..ㅎㅎㅎ
아드님이 너무 귀엽네요..ㅎㅎ저는 예전에 조카랑 1시간만 놀면 힘들더라구요..ㅎ 얘기들 체력은 무한인거 같아요..

아들이라 그런지 체력이 장난 아니에요 ㅋㅋ

조카들 돌보는데 극한 알바 하는거 같은...ㅋㅋ
그나저나 아이가 참 예뻐요

오구오구.. 아드님이 세상과 사랑에 빠진 시기를 보내고 있군요! 너무 사랑스러워요!

극한주말?이셨네요 ㅎㅎㅎ 아가가 너무 예뻐요!!

아기 너무 예뻐요 ㅎㅎㅎ
저도 빨리 아빠가 되고 싶습니다... 어허허허허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493.60
ETH 2468.39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