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이 생겼습니다!

in #kr7 years ago

저도 드디어 프로필이 생겼습니다!

IMG_7287.PNG

저의 스티밋 첫 소개글의 있는 아들 사진을 보시고
@likedoji 님께서 귀엽게 제작해 주셨습니다!

@likedoji 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최고!

Sort:  

프로필 얻고 건승하시길!!!ㅎㅎㅎ

아이가 너무 귀여웠는데 그림은 더귀엽네요 잘봤습니다!!

좋은 이웃은 언제나 힘이되는군요^^
귀엽습니다

ㅎㅎ 귀여워요.

이런 프로필 부럽네요 ....
탐나는군요 ~

귀엽네요 재밌는 스팀잇되시고 친구해요

ㅎㅎ 귀엽네요. @likedoji님에게 프로필 부탁하면 왠만하면 해주시더라구요. 참고해주세요. ㅋㅋ

귀엽네요 ㅎㅎ 좋은하루보내세요

✈ 프로필 사진이 완전 귀엽네요 ㅎㅎ 이렇게 아드님 사진으로 프로필을 만들어주신 @likedoji님은 능력자시네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갈께요 서로 자주 교류하면서 지내요 ㅎㅎ

애기가 넘 귀엽네요.
저도 @likedoji 님께 프로필 받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495.14
ETH 2461.7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