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음마 연습중

in #kr7 years ago

IMG_7160.PNG
아직 걸음마를 마스터 하지 못한 아들..ㅋ

스스로 손 떼고 설 수 있음에도 겁이 많아서 그런지
아무것도 붙잡고 있지 않다고 느끼면 바로 주저 앉아 버린다 ㅋㅋ

얼른 걷자 아들!

Sort:  

아들바보가 괜히 되는게 아닌거 같습니다ㅎㅎ너무 귀여워요

ㅎㅎ애기가 귀엽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맞팔 갑니다!

영차! 영차!.
곧 잘 걷겠네요. 무럭무럭 자라길 바랄께요~~ ㅎㅎ

곧 이제 뛰어다닐겁니다 ㅎㅎ !

귀여워요 :) 팔로우 하고 가요 ~

애기가 참 예쁘네요. ^^

Congratulations @zweiblu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제 스티밋이 걸음마를 떼는것과 같네요. ㅋㅋㅋ

아들... 같이 시장이라도 가실 땐 든든 하시겠어요?
근데... 아빠시구낭... 엄마인줄..

얼른 뛰어다니는 모습을 보고싶네요! ㅎㅎ 팔로우하고 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493.60
ETH 2468.39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