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맥주 한잔으로, 아주 멋진 날 / What a day with beer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1.스팀 배너.jpg

안녕하세요 @zorba 네번째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오사카 먹스팀 및 생맥주 한 잔하기 좋은 곳을 추천해 드릴게요.

시작 합니다!
여자친구가 중요한 일이 있어서 시내에서 좀 떨어진 곳에 갔다가 배가 고파서
간단히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여자친구는 우동 츠케맨 + 규동

batch_IMG_4787.JPG

저는 우나기 오차즈케를 주문했습니다 :)

batch_IMG_4789.JPG

오차즈케는 보통 이런 모습인데,

우리나라 음식으로 치면 미역국 같은 맛이 납니다.
가쓰오부시 다시와 녹차를 혼합한 국물에 밥을 넣고 먹는 게 일반적이랍니다ㅎㅎ
'새벽 1시 배고플 때 라면 대신에 먹으면 조금 더 건강하지 않을까?'라는 느낌이에요.

오늘 먹은 건 장어 오차즈케 입니다.
장어는 맛있었는데 국물은 조금 짜더라구요..ㅠ

batch_IMG_4790.JPG

그렇게 배를 채우고 우메다라는 쇼핑 플레이스로 갑니다.

돈키호테라는 잡화점에서 여자친구 화장품을 사고 다시 디저트..

batch_IMG_4793.JPG

파블로(Pablo)라는 오사카에서 유명한 에그타르트 가게입니다.
맛차맛 에그타르트랑 스페셜 에그 타르트라는데
싸구려 입맛이라 그런가 왜 그렇게 유명한지 모르겠습니다ㅋㅋ
(편의점 LAWSON 모찌롤이 젤 맛있음ㅠ)

그리고 제가 기다리던 생맥주 타임!!!
언제부터 시작된진 모르겠지만 작년에 이어 올해도 방문하게 된 삿포로 비어 가든입니다.

batch_FullSizeRender 23.jpg

*TIPS(오사카 기준)
홈페이지
메뉴
구글맵

  • 무료 와이파이 제공합니다.

batch_FullSizeRender 21.jpg

batch_FullSizeRender 42.jpg

우선 밴딩 머신으로 먹고 싶은 걸 골라 티켓을 받아서 점원에게 가져다주면
맛있는 생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워낙 보통 입맛이라 목넘김이 어떻고 뒷맛이 어떻고 자세히 설명은 못드리지만
고소하고 시원한 느낌입니다ㅋㅋ

)

batch_FullSizeRender 15.jpg

안주는 사진에 보이는 곳에 가져다 주면 진동벨을 줬던 걸로 기억합니다.
오늘은 안주 없이 맥주만 마셨지만,

작년 사진을 첨부해 봅니다.
상당한 제 얼굴 면적을 덮을 정도의 크기였습니다ㅋㅋ

IMG_4406.jpg

batch_FullSizeRender 33.jpg

좀 더울 수도 있지만 바깥에 앉으셔도 좋구요.
안쪽 자리도 에어콘 온도도 적당히 맥주 마시기 좋더라구요.

batch_FullSizeRender 11.jpg

batch_FullSizeRender 7.jpg

대충 근처 직장인들이 일 마치고 한 잔 하러 오는 분위기라고 할까요.
그래도 보통의 다른 일본 술집과는 달리 내부에서 담배는 못피는 듯하니
상쾌하게 맥주 한 잔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분 거리에 백화점이 있기 때문에 쇼핑을 다 하시고
저녁에 한 잔 하면서 피로를 푸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오사카 기준으로 9/24까지 영업하니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피드백 언제나 환영입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치킨이 제 얼굴만 하네요~~~ 아 벌써 땡기네요~~~

크 맥주를 즐기지 않음에도 맥주 마시고 싶게 하시네요 ^^

그럼.. 맥주도 좋지만 다른 걸로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댓글 감사해요!

이제 도저히 참을 수 없습니다. 조만간 일본 가야겠어요. ㅠㅠ

ㅋㅋㅋ부스트님을 부스트한 것 같네요 사실 조금 뿌듯합니다ㅋㅋㅋ
댓글 감사해요~ :)

크... 너무좋네요.. 분위기도 좋고... 꼭 가봐야겠어요!!! :) 작가보상 보내드려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kr-pub도 넣으려다 뺏는데ㅠ
이벤트 참여해보겠습니다. 댓글 감사해요~

pub!!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크 좋아용 좋아용!!! 완전 굿굿입니다 :)

앗ㅋㅋ오타! 게시글은 제대로 적겠습니다ㅋㅋ

보상 잘들어갔나확인해보세요~^^

넵 확인했습니다. @kr-pub 활성화에 기여해보겠습니다 :)

newbie 'meconomic'입니다:) 저는 일본을 가본 적이 없지만 친한 형이 오사카에서 유학했고 지금은 산쿄라는 일본기업에 취업되어 오사카에 다시 가게되어서 조만간 오사카 가볼 기회가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게되면 형 버프 받아서 젠부 누리고 오겠습니다:)

아ㅎㅎ 축하할 일이네요!
해외에 아는 사람이 있다는 게 여행자 입장에선 고맙고 좋은 일인 거 같아요ㅎㅎ
꼭 가보시고 후기도 들려주시면 좋겠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

넵:) 가면 하반기나 다음 년에 갈 것 같은데 후기 남기겠습니다 ^^

와 ...야밤에 맥주가 떙기는 글이네요 ㅎㅎ 보팅하고 갑니다

하하 앞으로도 맛깔나는 포스팅 노력하겠습니다ㅋㅋ
잘 부탁드려요~

포스팅 사진보고 냉장고에서 맥주한잔마시고 있네요
ㅎㅎ

hegel님이 찍으신 고기에 생맥 한잔이면 세상 부러울 게 없을 것 같아요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아 나고야 가서 오차즈케 처음 먹고 진짜 감탄했던 기억이 ㅠㅠㅠ부러워요!

나고야도 가보고 싶은데...인생 오차즈케인가요? 추천 부탁드립니다ㅋㅋㅋ
아마 아시겠지만? 편의점 가면 인스턴트 오차즈케도 팔더라구요 :)
댓글 감사합니다ㅎㅎㅎ

일본에 있는 것중 가장 부러운게 비어가든 이에요ㅠㅠ! 마음껏 퍼마실수 있는... 닉네임이 맘에 들어 팔로우 하고가요!

저는 오사카 맥주 페스티벌에만 참여해봐서 다른 곳도 가고 싶네요.
혹시 아시는 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
조르바를 알아봐주셔서 또 감동이네요ㅋㅋㅋ
잘 부탁드립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커피 맥주 등 각종 베버리지 관련 포스팅을 스티밋에서 더 가치있는 컨텐츠로 만들어가려 합니다.

앞으로 커피 맥주 관련 글들은 blackwaterissue, kr-cafe, kr-coffee, kr-beer 등의 태그를 달아주시면 보팅 및 리스팀으로 더 풍성한 스티밋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앗, 테그 ㅠ 앞으로도 맥주, 커피 관한 글은 계속 될테니까 참고 하겠습니다.
댓글 감사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52.72
ETH 2429.3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