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W Challenge #Day2 /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2일차

in #kr7 years ago (edited)

@ZORBA's Seven Day B&W Challenge



Rules / 규칙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 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사진 7 장
    -매일 7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세요.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세요.
  • Nominee / 다음사람

Today, I will nominate my amazing friend @seumseum 슴슴님 :)


Sort:  

조르바님의 추억이 가득 담긴 호주사진인것 같은데 맞나요?

넵 맞아요 역시 기린님이십니당ㅎㅎㅎ
사실 첫번째 챌린지에서 기린님을 지목했는데 이미 로사님이 먼저 기린님을 지목하셨나봅니다 :)

저녁 거리인듯 한데, 역시 흑백만의 운치가 느껴집니다. ^^

어서오세요 @jhani
사진 정보를 보니 5시쯤 찍은 사진이네요ㅎㅎ
흑백이랑 칼라 사진이랑 완전히 다른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ㅎㅎ
댓글 감사해요 쟈니님 :)

저는 어제부로 챌린지를 마감했네요ㅎㅎ
조르바님 앞으로 화이띵!!

어서오세요 @seaturtle님ㅎㅎ
앗 벌써 마감하셨다니! 좀 된 이벤트인가봅니다ㅋㅋ
구경하러 갈게요 터틀님 :)

멋집니다.
흑백사진만의 분위기가 있네요. ^^

어서오세요 @madamf
사진을 흑백으로 바꿔볼 생각은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또 다른 세계를 보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

사진 잘보고갑니다! 느낌이 좋아요 ㅎㅎㅎ

어서오세요 @worldinmyheart님!
한 장뿐인 사진을 보러 와주시고ㅎㅎ 감사합니다 ^^

집에 액자로 걸어놓고 싶을정도로
멋진 사진입니다!!

어서오세요 @hegel
앗 그런 과찬을..!ㅋㅋㅋ 그런 용도라면 마음껏 쓰셔도 됩니다 ^^
그러고보니 참 오랜만에 뵙는 것 같아요! 스티밋 초기때 인사드렸던 것 같은데ㅎㅎ
앞으로도 자주 봬요 ;)

흑백사진의 묘미인것 같아요!! 분위기가 정말 최곱니다!!! ^^

어서오세요 @rosaria님!
어제 얼큰 소고기 콩나물 무국! 만들어봤는데 포스팅해야겠습니다ㅋㅋㅋ
맛있었어요!!

오~~ 정말요?? 다행이에요 조르바님~~ ^^

왠지 저녁시간인거 같은데 맞나요? ㅎㅎ :)

어서오세요 @tvvelve
넵 해가 지는 시간이었습니다ㅎㅎ
정확히 보셨네요 :)

Congratulations @zorb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으아 조르바님 저 이제확인했어여 엄마나 ㅋㅋㅋ 미춰버리겠댜 어캐해야하는 거징 ㅠㅠ ㅋㅋㅋ 일단 열심히 해보겠습니당 주섬주섬 사진첩을 꺼내야겠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09.93
ETH 3505.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