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살려야한다" 죽은빵도 살린다는 '발뮤다 토스터'를 영입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일본에서도 비싼데 한국에선 얼말지 상상도 안되네요ㅎㅎㅎ 저도 얼마전에 뷔페 식당에서 써봤는데.. 좋은 것 같긴해요ㅎㅎ디자인도 예쁘고ㅎㅎ

Sort:  

크흑... ㅎㅎ 한국 정발가는 31.9만입니다 ㄷㄷ...
뭔놈의 토스터가....................................

그나저나 일본엔 뷔페에 발뮤다를 놓고 쓰는군요 ㄷㄷ.. 워..........
한국에도 그런 곳이 있을려나 모르겠네요..

어쨌든.. 참 빵을 맛있게 잘 구워줘서 너무 좋습니다!!

헣 ㅋㅋㅋ
충격적인 가격이군요 ㅜㅠ
밑에 댓글 쓰고 보는 길인데....
학생은 일단 가뿐히 마음 접겠습니다 ;;ㅎㅎㅎㅎㅎ

ㅋㅋㅋㅋ 저도 엄두 못내고 있다가 인터넷 재계약으로 받은 상품권 신공을 썼지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94.34
ETH 3494.87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