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똥의 가치

in #kr7 years ago

함께 있으면 행복해지는, 소중한 사람들만 케어하기도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말씀대로 굳이 에너지를 써가며 나를 좋아하게 만들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경험 이야기도 참 공감이 가는 게 저는 겁이 참 많은 사람인데 어떻게 혼자 외국도 나가서 이것저것 하다 보니 어딜 가도 굶어 죽진 않겠다는 자심감도 생기네요ㅎㅎ

오늘도 잘 읽었어요! 작은 보답으로 마음이 탁트이는 일본 나고야의 사진도 남기고 가봅니다ㅎㅎ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메가님ㅎㅎ

Sort:  

탁 트이는 나고야의 사진 너무 좋네요!

함께 있으면 행복해지는 소중한 사람들만 케어하기에도 쉽지 않다는 조르바님의 말씀 너무나 동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30.32
ETH 2361.48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