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atharina's Australia Life 11] 레드 루스터 / red rooster

in #kr6 years ago

와 저두 레드루스터 가끔 가고 했는데ㅎㅎㅎㅎ
넘나 맛있죠ㅠ 그립네요ㅎㅎㅎ
자주 이야기 들려주세요 ^^

Sort:  

호주에 계셨었군요?
오히려 저보다 많이 알겠네요?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

워킹으로 2년 정도 있었는데 언제라도 호주로 돌아가고 싶어요ㅎㅎㅎ
@catharina님 포스팅으로 대리만족 해보렵니다ㅠ

와~ 2년이면 오래계셨네요?
전 신랑이 호주 워홀경험도 있고 어쩌다 보니 이민 오게 되었는데... 조르바님은 또 일본에 계시고 외국생활에 노하우가 많겠네요. 👍^^

포스팅을 안하셔서 댓글에 보팅을 남깁니당ㅎㅎㅠ
그저 부딪히는 거죠 뭐!ㅎㅎ 보통 방법으론 호주 이민.. 힘들겠죠?ㅎㅎ

요즘 점점 어려운 거 같아요. 저흰 2013년에 기술이민 왔어요. 신랑이 토목설계사였는데... 기술이민절차보다 아이엘츠 점수 때문에 신랑이 고생 좀 했죠. ㅎㅎ 이민오는 방법은 다양한 것 같습니다. 궁금한 거 있으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97.94
ETH 3099.1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