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데일리] 하루만에 분위기가 이렇게나 변할 줄이야.. / My Kyoto Daily Video :)

in #kr6 years ago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 입니다 :)

요즘은 거의 매일 알바 때문에 교토에 가고 있는데요. 일본도 장마 기간이라 흐린 날씨가 계속 되다가 오늘 아침에는 좀 날씨가 좋아보이더라구요. 첫번째 동영상은 전철에서 밖으로 나갈 때 보이는 하늘이 예쁘길래 남겨보았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동영상은 일이 끝나고 집에 가는 길에 찍어봤는데요. 분위기가 사뭇 달라진 모습..ㅋㅋㅋ 동영상 포스팅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좀 더 느끼실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파란 하늘과 맑은 카모강 그리고 분주하게 움직이는 사람들.

먹구름이 몰려오고 번쩍번쩍 천둥이 치는 하늘. 사람들 반응들도 귀여워요ㅎㅎㅎ

Sort:  

저도 굉장히 오래전 과거에 이곳을 걸어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아주 더웠던 기억도 함께요.
잘보고가요. ^^

안녕하세요 @realprince님ㅎㅎㅎ벌써 다녀가셨군요^^ 말씀대로 습하고 덥고.. 대구 사람인 저도 견디기가 쉽지 않습니다ㅎ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아래화면은 엽서 사진 같아요...
옛정취가 남아 있는 곳이라 낭만적일거 같아요~~~~
교토는 한번도 안가봐서 꼭 한번 가보고 싶은데...

안녕하세요 @katiesa님^^ 매일 저 장소에서 사진 남기고 있는데 한 번 올려봐야겠습니다 ^^
여름은 좀 그렇고 가을이나 봄이 단풍이나 벚꽃 구경하기 좋아요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209.30
ETH 2627.5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