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코인, 패션, 귀여운 일상 포스팅 :)

in #kr7 years ago

조르바 from tata1님.png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자유롭고 싶은 @ZORBA 입니다.

오늘로써 일본에서 5일차 되는 날입니다.
오늘 오사카에는 비가 내렸네요. 날씨도 조금씩 차가워지는 게 느껴지구요ㅎㅎ
간사이 지방을 여행하기에 최적인 날씨가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

아, 긴말 않고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비 때문에 멀리 가진 못하고, 몇 가지 처리할 것들을 해결하기로 했어요.
첫번째 할 일은 은행 계좌를 만드는 일이었습니다. 일본의 좀 크다는 은행들은 6개월이 지나고 나서야 은행 계좌를 만들어준다고 해서, 보다 절차가 덜 까다로운 우체국에서 계좌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사진은 우체국에 들리기 전에 '마네켄'이라는 와플 가게에서 먹은 맛차와플입니다. 제 취향이었습니다ㅋㅋ
가격은 151엔!

그리고 아파트 관리하시는 분께 잘 부탁드린다고 인사를 드리기 위해, 작은 과자를 사서 선물도 드리구요.
일본은 벌써 할로윈 분위기를 내는 거 같아요. 제가 산 과자나 베이커리 등 어딜 가도 할로윈 물품을 파는 곳들이 많네요.

그렇게 몇가지 중요한 일들을 하고 나서 근처 몰로 구경을 갔습니다.
어제 포스팅 했듯이 분재를 하나 사서 물뿌리개나 관리 도구를 사야 될 거 같아서 둘러봤습니다.
일본은 단독주택이 많아서 다양한 정원관리 물품들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유니클로도 둘러보구요. 한국에선 JW앤더슨이랑 유니클로가 콜라보 했다고 사재기를 해서 프리미엄을 붙여서 판매하는 것 같더라구요.
조금 외곽이라 그런가? 재고가 넉넉해보였습니다. 일본 어느 유니클로를 가도 비슷할 거라고 생각해요.
일본 가거나 일본 가는 친구가 있으면 부탁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그리고 귀여운 친구들 사진도 첨부합니당ㅋㅋ 배가 부른 강아지, 잠자는 친구들 +_+

그리고 어제 데리고 온 녀석이 외로워 보여서 한 녀석 더 데리고 왔어요.
八つ房白鳥花라는 종인데 한글로는 뭔지 모르겠어요. 손바닥 보다 작은 녀석이지만 잘 키우면 꽃이 핀다고 하네요ㅎㅎ
이 녀석은 만원에 업어왔습니다. 잘 키워야겠어요 :)

아 그리고 일본 코인 이야기입니다.
H.I.S라는 꽤나 유명한 여행 회사에서 비트 코인을 받는다는 뉴스가 나오더라구요.
기회가 되면 일본에서 코인을 써보고 포스팅도 해볼게요 :)


일관성 없는 포스팅이지만 이런 식으로 살고 있습니다ㅋㅋ
그래도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


Sort:  

오구.. 자고 있는 햄찌 엄청 귀엽네요ㅎㅎ

어서오세요 가나님ㅎㅎㅎ
너무 귀엽졍? 저렇게 앉아서 자다니... 너무 데려오고 싶었어요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귀여운 친구들 진짜 귀엽네요!!
아파트 뿌시고 싶어요ㅋㅋㅋ
아~일본에서는 바로 계좌 안 만들어주나봐요~
우리나라도 외국인한테 그러는지 급 궁금해졌어요ㅋㅋ 찾아봐야징ㅋㅋㅋ

어서오세요 키키님ㅎㅎㅎㅎ
아파트를 왜...ㅋㅋㅋ 너무 귀엽다는 말씀이시겠죠ㅋㅋ
외국인에게 너무 불편한 곳인 거 같아요 일본ㅠ
한국은 어떨지 저도 궁금하네욧ㅎㅎ

조르바님 이제 일본에서 거주하시는거군요~~ ^^
앞으로의 생활이 기대됩니다~ ^^ 화이팅~ 조르바님~

어서오세요 로사님!
앞으로의 생활에 로사님의 레시피가 도움이 많이 될 거 같아요ㅋㅋ
감사드립니다!!

으앙 동물들 너무 귀엽네요!!
좋은하루되신것같아요 ㅎㅎ
아참 조르바님 전에 저한테 그림받고싶다고하셨을때 제가 아마 다음이벤트때 꼭 응모해주세요 했던거같은데! 찾아보니까 조르바님도응모하셨던데요??;; 그래서 그림은 내일중으로 해서 올릴예정입니다 ㅎㅎ 좋은불금되세여!

어서오세요 코부니님!ㅎㅎㅎ
귀여운 녀석들을 다시보니 기분이 또 좋아지네요ㅎㅎㅎ
그림 확인 하러 갈게요!! 감사합니닷ㅋㅋ

후다닥보고가셔요 ㅋㅋㅋ

앗 조르바님 일본에 벌써 5일째 지내시고 계시구나 ㅋㅋ 일본 생활 자주 볼수 있겠네요 +.+ ㅎㅎ 저...화분 꽃피면 진짜 이쁠 것 같습니다 ^^ 지금 저 모습도 굉장히 이쁜데 말이죵..

어서오세요 선샤인님 :)
저도 고대하고 있습니다. 근데 분재가 3년 동안은 물주기를 배워야 한데요.
결실을 볼 수 있기를! 응원해주세욧ㅎㅎ

그러니까 일본의 생활을 포스팅 하시는 상황이 그 곳에 차근히 뿌리 내리는 연습으로 이해해야 하는거죠?

어서오세요 @leemikyung님 :)
네 그렇습니다! 포스팅 제목을 그렇게 지었어야 했나봐요. 일본에 자리 잡기 며칠차! 이렇게요ㅎㅎㅎ
아이디어 제공 감사합니다 ^^

벌써부터 할로윈을 ㅎㅎㅎ 그러고보니 할로윈이 한달 앞으로 다가왔네요 ㅎ

어서오세요 제이원님ㅎㅎㅎ
그러게요. 일본도 할로윈 많이 챙기는지 요번에 알았어요.
전혀 그럴 것 같지 않은 분위긴데 말이죠ㅎㅎㅎ 그 때 분위기도 전해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댓글 감사합니다!

아~ 일본에서는 비트코인을 받는 회사가 생겼군요. 신기합니다.
잠자는 친구들.. 너무 귀엽네요~^^
글 잘 읽었어요. 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cookingpapa님 :)
네 티비에 수시로 비트플라이어 웹사이트 광고도 나오고.. 우리나라보다 조금 빨리 받아들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햄스터야말로 배가부른 몸집이군요 ㅎㅎㅎ

어서오세요 샘플링님!ㅎㅎㅎ
배 부르게 먹고 기분 좋게 한 숨 자는 것 같아요ㅎㅎㅎ

두루두루 많이 보시고 잘 적응 해 나가실거라 믿습니다. ^^
역시 관공서 일처리 속도는 대한민국이 단연 세계1위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어서오세요 하니님!ㅎ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저도 그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관공서..는 정말 공감되더라구요. 구청쯤 되는 곳에 갔는데 공무원들이 엄청 많은데 속도는.. 그닥인것 같더라구요ㅎㅎ
댓글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14.91
ETH 2410.2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