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생활] 국뽕 마케팅에 취한다! 코카콜라 월드컵 한정판 :) / FIFA WORLD CUP Limited Edition Of Coca cola In Japan

in #kr6 years ago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 입니다 :)

오늘은 우연히 마트에 갔다가 발견한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곧 다가오는 올림픽을 맞아 일본 코카콜라에서 한정판 슬림병이 출시가 되었더라구요. 어떤 제품들이 나왔는지 소개해드릴게요^^

image.png

오늘 마트에 갔다가 눈길을 끄는 제품이 있어서 살펴봤습니다. 시내에 나가면 한국 음식점도 있고, 동네 마트에 김치도 팔지만 한국 국기를 볼 수 있는 일은 잘 없거든요. 그런데 선반에 한국 국기가 뙇!

image.png

image.png

FIFA 월드컵 한정 "코카콜라" 슬림 병 제품인데 저번주 부터 프로모션이 시작된 것 같습니다. 총 6개 제품으로 1998 프랑스 FIFA 월드컵 제품부터 2018 러시아 FIFA 월드컵까지, 이제껏 있어왔던 월드컵 개최국들이 이름과 국기가 프린팅 되어 있는 모습!

image.png

image.png

한국 제품은 구매를 했고 다른 제품을 살펴봤습니다. 2014 브라질 월드컵 제품. 전면에는 개최국 국기와 이름이 있고 뒷면에는 그 월드컵의 승자의 이름이 새겨져 있네요^^

image.png

image.png

다음은 2006 독일 월드컵입니다. 250ml이고 알루미늄 소재에요. 코카콜라에서 이렇게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제품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image.png

스티밋에서도 이런 한정판 코카콜라 제품 모으시는 분들 있던데 혹시 월드컵 시즌에 일본을 방문하실 예정이시라면 선물용이나 소장용으로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마트에서 130엔 정도니 편의점 같은 곳에서 판다면 150~160엔 사이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주말잘보내세요 ^^호호.^^

@kookmin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코카콜라는 역사인것 같습니다.
이곳 캐나다 엔틱 샾에 가면 코카콜라 병 콜렉션들이 있습니다. 소개해 주신 한정판도 정말 가치가 있는것 같습니다.

오 전문적으로 모으지는 않지만 어떤 느낌일지 한 번 구경해보고 싶네요ㅎㅎㅎ

우리는 이미 마케팅의 노예...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같이 감성이 조금 들어갔다하면 이성을 잃는 사람은 이런 마케팅에 지갑을 열 수 밖에 없네요..ㅋㅋㅋ

헉.. 갖고싶드아~
모아놓으면 기념도 되고 이쁠것 같아요. ^^
너는 일본에서 팔고, 나는 한국에 있고.. ㅜㅜ

국뽕!!^^
애국심이 생기는 느낌입니다..^^

오오 가격도 나쁘지 않네요! ㅎㅎ 예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12.14
ETH 2623.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