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오사카, 만족스러웠던 일루미네이션 이벤트! & 두번째 자체 검증 포스팅 :) / A Nice Illumination Event In Osaka, Japan

in #kr7 years ago (edited)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스티밋으로 자유롭고 싶은 @ZORBA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제 예전 포스팅을 다시 한 번 검증하는 내용입니다.
뭔가 해외에 있다보니 연말 분위기도 조금 덜 느끼는 것 같은 느낌인데요. 벌써 일주일 후면 크리스마스!?!? 정말 실화 맞습니까..?!ㅋㅋ
그래서 연말 분위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확실히 느끼기 위해 이벤트를 찾아갔습니다.

오늘도 편하게 포스팅을 따라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오늘 포스팅할 이벤트의 이름은 'OSAKA빛의 르네상스 2017'인데요.
'물과 빛의 수도 오사카'라는 브랜드를 밀고 있는 오사카답게 관련 이벤트를 크게 하는 모습입니다.

이벤트 날짜를 착각하고 이곳을 찾았었는데 제가 기다리던 이벤트를 하지 않아서 다시 찾게 되었네요.
사람이 많은 걸 보니, 뭔가 하긴 하는구나라는 안도감이 들었어요ㅎㅎ

걱정도 잠시였네요. 계속해서 변해가면서 거리를 밝히는 일루미네이션들이 아름다웠습니다~
첫번째 사진에 서있는 사람은 제가 아닌데 마치 제 사진을 찍은 것처럼 나왔네요ㅋㅋ 누구신지...?

일본에서 축제를 하면 거의 무조건 찾아볼 수 있는 길거리 음식들도 빠지지 않고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치킨에 맥주 한 잔을 하고 싶었지만 날이 너무 추워서 엄두를 못냈네요ㅠ
그리고 몇몇 이벤트를 함께 하는데요. 가까이 가서 보진 않았지만 대만 중국 느낌이 나는 등도 설치되어있네요ㅎㅎ

그리고 본격적인 이벤트가 시작되기 전에 찍어본 오사카 옛시청 건물의 옆면, 정면 모습입니다.
시청 옆 지하에 분위기가 괜찮은 식당이 있어서 결혼식 같은 이벤트에도 쓰이는 것 같습니다ㅎㅎ
언제적 건물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잘 보존되어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다음 사진들은 메인 이벤트 사진들 입니다 :)

약 5분간 계속 되는 이벤트인데요. 음악과 함께 화려한 영상들에 입을 벌리고 보다 보면 끝나있어요.
이벤트 홍보 사진에 올라온 사진을 보고 '에이 설마 저 정도겠어' 했는데 기대이상이었습니다ㅎㅎㅎ

이벤트가 열리는 장소는 오사카 관광으로 많이들 찾으시는 난바, 우메다의 딱 중간지점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오사카를 찾으신다면 한 번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오늘 포스팅 여기까지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간략 정보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고마워요 치얼업 봇!

Really good job bro carry on thanks i like this post

thanks mate :)

멋있네요... ^^

어서오세요 @gomyh16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우와...정말 멋있네요!!!조르바님 혹시 스팀챗 확인해주실 수 있을까요?!여쭈어볼게하나있어서...

어서오세요 @worldinmyheart
제가 채팅을 사용 안해서 확인이 늦었습니다ㅠ 메시지 보냈어요ㅎㅎ

크으 ~~~~ 일본 축제 ~~~~ 너무너무 즐거워 보여요 ~

어서오세요 #aloha-mylife
크리스마스 기분으로 붕뜬 느낌이었죠 헤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옛 시청 건물이 빛으로 예술이 되었네요.
실제로 보면 더욱 멋지겠죠?^^

어서오세요 #madamf
빛과 함께 음악도 곁들이면 더 좋을텐데 아쉽네요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역시나 일본도 많이 춥군요.. 서울엔 눈이 많이 내렸습니다 ! 여행중 감기조심하시길!! :)

어서오세요 @tvvelve님 ^^
눈 정말루 보고 싶지만 뒷처리가 어려워서ㅠㅎㅎ 눈으로 피해 없으셨으면 합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

꺄아아 조르바님 저 이번 겨울 오사카아닌 도쿄 일루미네이션 보고 싶어 준비하고 있었는 데 2인 왕복 25만원... 미친 특가 놓쳤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렇게 도쿄대신 오사카봐도 좋으네용 ㅋㅋㅋㅋ 저도 질수없지!!! 저는 내일 대만으로 떠나는데에~~~~~~ 저두 자랑해겠어여~~~~~~ >_<

와아 슴슴님! 대만!! 부럽습니다ㅋㅋㅋㅋ
그 뭐지 딘타이펑인가 만두 집에서 만두가 넘나 맛있어서 예산을 엄청나게 탕진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
즐거운 여행 하시고 후기 들려주세요 :)

ㅋㅋㅋㅋ 미춰버리겠습니다 조르바님 아직 환전을 못했어요 ㅠㅠ 내일 저녁에 떠나는데 어쩔 미치겠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 딘타이펑이 101에 위치한데 맞지요?? 본거 같은데 에이 페스했는데 에이!!!!!! ㅋㅋㅋㅋ 가야겠습니다

네 저는 다른 지점에서 먹긴했는데 101 밑에도 있더라구요ㅋㅋ
밀크차도 먹고 싶고, 야시장도 가고 싶고ㅎㅎㅎ 다시 가고 싶네요!
환전 잘 하셨겠죠? 안전한 여행 되세요 :)

아니오...... ㅋㅋㅋ 아직 환전 못했슴다.... 같이 가는 일행이 해운대 사설에 가서 해보겠다고 하네요.... 걱정이 됩니다.... 땡전한푼없이 여행떠날수도 있습ㄴ디ㅏ ㅋㅋㅋㅋㅋㅋㅋ

오사가 보니 좋네요, 예전에 여행가봤었는데 보고 있으니 또 여행가고싶어지네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어서오세요 @blairheo
즐거운 여행 하셨나요?ㅎㅎ 먼저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팔로우 할게요~

nice city and very beautiful decoration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01.83
ETH 2650.2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