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오사카에서 가볼만한, 조금 특별한 스타벅스 소개해드립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스티밋으로 자유롭고 싶은 조르바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선 오사카 성 부근에 있는 카페, 스타벅스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스타벅스가 다 비슷하지 뭐..'라고 저도 생각합니다. 그래도 제 개인적인 의견으론 가볼만한 스타벅스가 세군대 정도 있는데 그 중에 한 곳이라고 생각해요ㅎㅎㅎ

오늘도 편하게 읽어주세요 :)

멀어지는 오사카 성을 뒤로 하고, 스타벅스를 찾아 갔습니다.
어제 눈오는 오사카 성 포스팅을 했는데요.
현지에서 오래 사신 분들도 그만큼 눈이 온 건 몇년만이라고 말씀하시네요ㅎㅎㅎ 그만큼 눈 보기가 힘든 동네인 것 같습니다. 링크 걸어놨으니 구경하세요 :)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운동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오사카 성 부근엔 큰 공원도 있고 뜀박질하기 좋은 곳 같습니다 :)
그렇게 오사카 성에서 10분 정도를 걸으면 오사카 성 홀(osaka-johall)이 나오는데요. 일본이나 해외의 유명 가수들이 공연을 하러 많이 오는 곳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올해 계획을 보니 우리나라의 방탄소년단, 아이돌 세븐틴 등도 보이네요ㅎㅎ

그리고 오사카성 홀 오른쪽으론 카페, 편의점 등이 있는데요. 그리고 그 맞은 편에 바로 스타벅스가 홀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예전에 그냥 지나갔을 때도 뭔가 산장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눈과 함께 보니 더 그런 느낌이 드는 것 같네요.

흐 춥고 정신도 없고 해서 메뉴 사진은 없네요ㅠ 오늘 포스팅 맨처음 사진, 녹차 어쩌고를 시키곤 창가 쪽으로 자릴 잡고 앉았습니다ㅋㅋ
마음이 편해지는 음악이 나오고, 내부는 따뜻하고. 조명도 은은하니 좋더라구요. 천장은 진짜 산장처럼 나무로 인테리어를 한 모습^^
개인적으론 뉴질랜드를 여행하면서 들렀던 숙소가 생각나기도 하구요ㅎㅎ

학원에서부터 한 번 쉬지도 않고 걸어온터라 잠깐 앉아 있는 게 그렇게 좋더라구요. 무거운 가방, 점퍼를 벗어 놓곤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눈오는 풍경을 즐겼습니다 ^^

()

바깥으로 귀여운 미니언도 보이고.. :)

여기가 좋았던 게 카페 내부가 유리로 되어 있어서 사방을 모두 볼 수 있어요. 개방감이 드는 게 참 좋았습니다. 여기서 오사카 성을 볼 수는 없지만, 자리도 꽤나 많아서 잠깐 쉬고 가기 좋을 것 같아요.

맞은 편에도 만들어진지 얼마 안된 각종 편의시설이 있으니, 오늘 소개해드린 스타벅스가 아니더라도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스타벅스 자체를 사랑하시는 분들. 혹은 오사카 성을 보시고 그냥 돌아가기 아쉽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추운 겨울 몸을 녹이고 다시 여행을 하시기에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


간략정보

  • Google maps : スターバックスコーヒー大阪城公園店(스타벅스 오사카성 공원점)
  • 주소 : 〒540-0002 Ōsaka-fu, Ōsaka-shi, Chūō-ku, Ōsakajō, 3−1, JO-TERRACE OSAKA
  • 이용시간 : 월 ~ 금 오전 7:00~오후 10:00 / 토 ~ 일 : 오전 8:00~오후 10:00

Sort:  

오사카죠 그립네요 ㅎㅎㅎ
3번이나 갓었습니다
올해 또 가야죠

보팅하고 갑니다~

일본에 이쁜 스타벅스가 많다고 생각되는데 여기도 그렇네요 ㅎㅎㅎ 너무이뻐요 ^^

눈오는 오사카성을 산책하고 스타벅스에서 커피한잔...
참 좋은데요^^

조르바님~ 전 오사카 스벅에서 시즌제로 나왔던 체리블라썸 프라푸치노를먹었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우리나라에도 비슷한 메뉴가 봄에 나오는데 그거랑은 차원이 다른 맛이었답니다

DSC00555.JPG

와 봄에 드셨겠죠?ㅎㅎㅎㅎ
맛있겠네요 +_+

아마 2~3월에 갔던 것 같아요!

우옹!!! 저도 조만간 오사카가는데!!! 참고하겠습니당>_<

시원 시원하니 좋네요 ㅎㅎㅎ 저는 후쿠오카 다자이후 스타벅스가 참 인상깊었는데 일본은 스타벅스 디자인도 좋아요...
IMG_9734.JPG

스타벅스가 갤러리처럼 아름다워요 ㅜ.ㅜ

통유리 진짜 좋아하는데 진짜로 조만간 일본 한 번 가야겠어요 못참겠습니다 ㅡㅡ !

나무 인테리어 너무 좋아해요~ ㅎㅎ 잘 봤습니다

날씨가 춥고 궂으면 스타벅스 같은 곳이 참 더 아늑하죠 :D 특히 비오는 날 카페 안에서 밖을 보면 그냥 있어도 시간이 잘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