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오사카 우메다 지역 크리스마스 이벤트들 소개!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스티밋으로 자유롭고 싶은 @ZORBA 입니다 :)
제가 있는 오사카는 요즘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한창입니다ㅎㅎ
그래서 오늘은 오사카의 쇼핑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우메다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관련 이벤트들 몇가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바로 시작합니다 ^^
자세한 사진은 없지만 오사카 루쿠아 백화점 앞 공터에서 아이스 스케이트를 탈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놨더라구요ㅎㅎ
아마 성인 1,500엔 어린이 1,000엔으로 기억합니다. 사진을 올리고 나니 생각이 나네요ㅎㅎ
위 사진 오른쪽 편에 소규모로 아이스 링크가 만들어져 있어요 ^^
두번째는 이벤트라기 보다 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루쿠아 백화점 앞에 위치한 '오사카 그란프론트'(구글맵링크)라는 쇼핑몰의 북쪽 건물인데요.(그란 프론트 south / north 두개의 건물이 있습니다)
이렇게 엄청나게 큰 규모의 트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빨간색 벤츠가 서 있는데 아마 벤츠에서 프로모션을 하면서 같이 만들어 놓은게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공중정원으로 유명한 우메다 스카이 빌딩(구글맵 링크) 옆 공터에서 열리고 있는 '독일 크리스마스 마켓'입니다.
오사카에서 열리는 가장 큰 축제 중 하나라고 소개하고 있더라구요. 이름 그대로 독일을 테마로 한 축제입니다.
- 운영 시간 : 월요일-목요일 12시~21시까지 / 금요일 12시~22시까지. 토,일 요일은 11시부터 10시까지
- 기간 : ~12/25일까지
독일은 안가봤지만, 제가 알고 있는 독일의 분위기랑은 조금 다르게 귀여운 것들을 많이 팔더라구요ㅎㅎ
축제에 먹을 거리가 빠질 수 없겠죠?
수프도 팔고, 따뜻한 와인도 팔고 추워진 날씨에 맞춰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ㅎㅎ
독일하면 맥주!라 한 잔 먹고 싶었는데 날이 너무 추워서 못먹고 그냥 독일식 햄버거? 하나랑 소세지 먹고 왔습니다ㅋㅋ
대충 10분이면 다 둘러볼 수 있을 정도로 그리 큰 규모는 아니지만 소소하게 볼 거리가 있는 곳이었네요 ^^
그리고 마지막은 한큐 백화점인데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게 꾸며놨죠?ㅎㅎㅎ
백화점 앞도 충분히 예뻤지만 백화점 10층쯤 가면 또 다른 이벤트가 있는데요.
백화점 내부에 이렇게 큰 규모로 공연 같은 걸 할 수 있을 정도의 공간을 만들어놨는데,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습입니다. 위에선 독일 이벤트였는데 백화점 내부에선 북유럽 감성의 아이템을 파는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이제껏 일본을 여행하면서 일본 사람들이 하와이를 좋아하는 건 알았지만 유럽을 이렇게 좋아하는진 몰랐네요ㅎㅎ
천장에 달려있는 엄청난 규모의 샹들리에가 무척 아름다웠습니다 :)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들을 판매하네요.
가격은 귀엽지 않은 게 함정..!
오사카 우메다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몇가지 이벤트 몇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혹시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참고하셨으면 좋겠네요 ^^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ㅎㅎㅎ 보기만해야겠어요 가격이 귀엽지않으니 ㅎㅎ
오사카는 아직안가봤는데 한국사람이 많다고하여 ㅎㅎㅎ 요즘들 많이가시니
오사카도 한번다녀오고싶어지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벌써 오사카는 크리스마스네요 ㅎㅎㅎ 잘보고갑니다
우와..온통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오사카 당장 가고싶어져요~~!!
Congratulations @zorb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조르바님의 사진 색감은 늘 예뻤는데. 크리스마스시즌이 되니 알록달록한게 더 아름답습니다.
늘 좋은사진 감사합니다. ^^
아.. 우메다가 이런 모습이군요.
얼마전에 오사카에 사는 펜팔친구가
우메다 안내책자를 선물이랑 같이 보내줬었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