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아침에 잠에서 깨어나.. 삿포로!

in #kr6 years ago

혼자 새벽에 일어나서 나갈 준비 다 하고 잠깐 삿포로 여행 사진 업로드 해봅니다ㅎㅎ

image.png

매일 숙소 조식도 든든하게 먹고!

image.png

걷습니다ㅎㅎㅎ 삿포로의 시계탑, 연어가 새겨져 있는 맨홀 뚜껑. 마법소금(@magical-salt)님 때문에 시작한 맨홀 뚜껑 찍기가 아직 계속되고 있네요^^ 혼자 찍고 다녔는데 이젠 함께 ^^

image.png

쇼핑도 즐기구요.

image.png

삿포로 랜드마크 TV타워!

image.png

몰랐는데 제가 사랑하는 트램(노면전차)이 삿포로의 일정구간을 다니더라구요. 눈올 때 타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image.png

데려가고 싶은 냥이ㅠㅠ

image.png

참 맛있었던 스시. 스시 먹고 맛있네? 또 먹고 싶네? 라고 느낀 건 처음인 것 같아요ㅎㅎ

image.png

그리고 밤이 예뻤던 곳, 스스키노에서.

image.png

마무리는 숙소에서 홋카이도 와인!

어제는 비가 거의 안왔는데 오늘은 비가 꽤 오네요. 그래도 즐거운 여행 되길 바래봅니다^^
이웃분들도 좋은 하루 되시길!!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고양아 너를 눈을 왜 그렇게 동그랗게 뜨고 있니? ㅋㅋ
저 고양이는 이상하게 사람 마음을 잡아끄네요.
가서 한번 보듬어줘야 할 것 같은 ....ㅎㅎ

삿포로에 트램이 있군요 ㅎ
가보고 싶은 여행지네요.

즐거운 신행 되세요. 맛있는 음식 사진도 기대하고 있어요. 보게되는 순간 울 것 같지만요 ㅋㅋ ㅠ

여름 삿포로~ 상쾌하고 시원했던 기억이 있네요~
함께 하는 여행 부럽습니다 잘 다녀오세요^^

트램이 참 아기자기하고 귀여운것 같아요 :)

일본도 비가 내렸군요.^^ 그래서 그런지 거리가 한산해 보입니다.

너무 부러워요....! 올해 12월에 꼭 가야겠어요 !

일본은 맨홀이 정말 예쁜거 같아요 ㅎㅎ
조르바님 즐거운 여행되세요 한국은 무더위가 시작되서 ㅜㅜ

같이 다니시니 더 좋으시겠어요. ^^
맨홀 뚜껑과 두 분의 발 사진이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947.15
ETH 3908.93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