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생활기] 오사카에서 평범한 하루를 보내는 방법

in #kr9 years ago

조르바 from tata1님.png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자유롭고 싶은 @ZORBA입니다 :)

오늘도 일본에서의 평범한 하루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ㅎㅎ


오늘은 여자친구가 오전에 친구들을 만나러 갔다 오후가 되서 데이트를 갔습니다ㅎㅎ
가본 길로만 다닌 거 같아 오늘은 목적지만 정해놓고 발 가는데로 가기로 합니다.
바이올린 가게인 거 같기도 하고 카페 같기도 하고 신기한 상점들이 많네요.

목적지는 옛 오사카 시청이었는데요.
큰 이유는 없고 근처에 장미 공원도 있고 시청 밑에 괜찮은 식당도 있어서 겸사겸사 갔습니다ㅎㅎ

걷다가 보니 Nakanoshima LOVE CENTRAL 이라는 곳으로 갔는데요. 마지막 사진처럼 시청이 보이는 곳이었어요.
페리 타는 곳도 있고, 비싼 레스토랑이 있었는데 그곳 말고도 무료로 그냥 앉아서 쉴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많더라구요.
주위를 구경하고 데이트 코스로 좋을 것 같네요ㅎㅎ

옛 시청 밑 식당에 가려다가 무슨 이벤트를 하는 거 같아, 주변에 다른 식당에 갔는데요.
별로 추천드릴만한 곳은 아닌 거 같아 분위기만! 벌써부터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그렇게 한 참을 걷고 구경하다가 집 근처 TSUTAYA에 갔는데요.
이곳은 음반 대여업으로 시작했다는데, 지금은 서점 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에 관한 모든 걸 판매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TSUTAYA라는 상점에선 한국에선 보기 힘든 음반, DVD, 만화책 등을 대여하는데도 잘 나가는 걸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나중에 한 번 포스팅해보고 싶네요.

한국에선 잡지를 안하서 잘 몰랐는데, 일본에선 부록이 상당하더라구요. 이번달 괜찮아 보이는 것들 찍어봤어요.
물론 잡지를 파는 게 아니라 그냥 부록을 파는데 잡지를 주는 느낌이기기도 합니다ㅎㅎㅎ
첫번째 사진처럼 첫번째 잡지는 싸게 팔고, 이후에 나오는 잡지를 계속 사면 저렇게 차를 만들 수 있는 식의 잡지도 있어요ㅎㅎ

그렇게 구경하다가 싸게 파는 음반들이 있길래 보니 아이유 일본 음반도 있고.. 마이클 잭슨의 음반도 500엔에 한 장 사왔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뷰티 인사이드> DVD가 있길래 빌려와서 보고 있어요ㅎㅎㅎ
저는 봤지만 재밌게 본 영화라서 즐겁게 감상하고 하루를 마무리 해야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긴 연휴들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늘도 일본 구경 잘 하고 갑니다:)
갑자기 다음은 부산 포스팅이 올라올거 같은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 ㅋㅋㅋ

ㅋㅋㅋㅋ뒤죽박죽 포스팅하는 건 제 특기입니다ㅎㅎㅎ
댓글 감사해요 키키님! 홈페이지가 이상해서.. 답방은 나중에 꼭 가겠습니다!

우리나라 서점들도 츠타야 많이 참조 하는것 같더라구요

어서오세요 벤티님 :)
아 그런가요. 뒤죽박죽인 거 같은데 사람들이 그걸 또 좋아하는 거 같기도 해요ㅎㅎ
한 번 자세히 알아봐야겠습니다. 댓글 감사해요!

츠타야 라는 멋진 곳이 있군요~^^

어서오세요 쿠킹파파님ㅎㅎㅎ
네 일본에 놀러 가시면 한 번쯤 들러보셔도 괜찮을 거에요ㅎㅎ
책만 있는 게 아니라 잡화들도 전시하고 그러거든요 ^^
댓글 감사합니다!

할로윈 분위기를 책임지는 호박장식들이 마음에 드네요 :D

어서오세요 마법소금님!ㅎㅎㅎㅎ
하하 소금님이 왠지 좋아하실 것 같았습니다 :)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있는 곳이었네요 ~

조르바님 사진 몰로 찍으시는 거예요? 저녁 사진들이 유난히 이쁘게 나오는거 같은 느낌입니다. ^^
음반, DVD, 만화책 대여!!!! 멋진 곳이네요~^^~ 제가 사는 집근처에 그런 곳이 있으면 참 좋겠습니다 ㅠㅠ ㅎㅎ 주말에 만화책 빌려 보게요 ㅋㅋ부러워요 ㅠㅠ

어서오세요 해피서클님ㅎㅎㅎ
시청 건물 사진 빼곤 다 아이폰 5S에요ㅎㅎ서클님이 너무 좋게 봐주시는 것 같네요!ㅋㅋ
한국에서도 그런 곳들이 많았는데 요즘은 찾아보기 힘든 것 같아 아쉬워요ㅠ
댓글 감사합니다ㅎㅎ

오사카에서의 일상생활 너무 멋져요 정말 ..

안녕하세요 @yunny0930님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그래도 의지할 곳이 있어서 편하게 생활하는 것 같네요 ^^

오사카 시청 겉모습이, 약 100년전 일본 건축풍이군요.
일제시대에 지어졌전 서울역, 서울시청, 부산시청등도 한 때는 저런 건축양식의 모습들이었지요.

어서오세요 양목님ㅎㅎㅎ
저 건물을 보면 일본이 아닌 다른 나라에 온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한국에서도 저런 건물을 잘 보존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구 서울역은 아직 있는 거 같은데 다른 곳은 잘 모르겠네요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할로윈과 별관계도 없는 곳에서 벌써부터 저런게 있다니 기묘하군요 ㅎㅎㅎㅎ

어서오세요 샘플링님ㅎㅎㅎ
그러게요. 서양 이벤트인데 한달 전부터 저런식으로 할로윈을 챙기는 게 조금 이상하다 싶을 정도에요ㅎㅎㅎ
당일은 어떻게 놀지 궁금해집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08.64
ETH 1573.0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