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일주일 간의 짧은 오사카, 교토 여행 사진들 :)

in #kr7 years ago (edited)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자유롭고 싶은 @ZORBA 입니다.

오사카 여행을 왔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동생 따라다니느라 참 힘들었는데, 방금 집에 잘 돌아와서 생존 신고 합니당ㅋㅋ

사실 포스팅해논 게 있는데 짧은 거 같아서 보충하다보니 오늘 안에 못 끌낼 거 같아
앞으로 포스팅할 것들 사진 몇 가지 올리고 쉬러 가겠습니다 :)

오사카에서

패션피플들이 많은 곳, 오렌지 스트릿 가는 길에 한 컷!

오렌지 스트릿에서 발견한, 제 취향에 맞는 아이템들이 있던 곳ㅋㅋ 제 허세 아이템 하나가 추가되었습니당ㅎ

도톤보리 근처에 있던 꼬지 가게. 일본일본한 감성을 가지고 있던데 한 번 꼭 가보려구요ㅎㅎ

개인적으로 이번 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곳입니다 나카자키쵸! 재미있는 가게들이 많더라구요^^

예를 들면, 요런 귀여운 악세사리 파는 가게 같은 곳들요.

오사카하면 먹스팀이 빠질 수 없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오코노미야끼 맛집에서 한 컷! :)

교토에서

IMG_7079.JPG

취향 저격, 엔틱 가구 공방!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아라비카 % 카페에서 ^^

분재라고 하죠. 작은 식물들ㅎㅎㅎㅎ 저도 키워보고 싶었어요 :)

교토 거리에서 만난 시바견! 스치듯 안녕... 너무 귀여웠는뎅..

예전에 포스팅했던 가챠퐁에서 뽑은 팬더랑 찍은 사진으로 마무리합니다 ^^

혹시 사진 중에 특히 궁금한 거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더 자세하게 포스팅할게요ㅎㅎ

사진만 많았는데 '여행 직후..라서..' 라는 변명을 들어주시리라 믿습니다!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재밌으셨겠어요~ 저도 내년에 오사카가는데ㅎㅎ 이후 포스팅 기대할게요!

안녕하세요 @silafe08님 ^^
그러시군요!ㅎㅎㅎㅎ 제 포스팅이 여행에 도움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

저도 일본에 방문하면 꼭 가는 곳이랍니다 안전하게 다녀오세요~
앞으로 소통하며 지내요~

어서오세요 @musicvevo님 ^^
오사카 쪽은 정말 많은 사랑 받는 거 같아요. 부럽기도 하고 그르네요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시바견 얼굴이 가려서 안보이네요 ㅋㅋㅋㅋ

어서오세요 샘플링님ㅎㅎㅎ
빨리 뛰어가서 앞 모습을 찍었어야 됐는데 말이졍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엔틱 공방이요~~

어서오세요 킹빗님!ㅎㅎㅎ
방금 포스팅 했습니다 하하하
도움이 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으와와 오사카라니... 도쿄밖에 안가봤는데 꼭 가보고싶네요 :) 여행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어서오세요 빔바님 :)
도쿄는 어떠셨을까요ㅎㅎㅎ
거기랑은 또 다른 매력이 있죠 오사카 쪽도 ^^
제 포스팅으로 조금 느껴보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당ㅎㅎ

오사카 가고 싶네요~
패션피플들이 많다는 오렌지스트릿 궁금해요!!^^
일본가고 싶은 마음이 솟구치는 새벽입니당ㅋㅋ

어서오세요 초록초록님 :)
오렌지 스트릿 참 좋아하는 곳 중 하나에요ㅎㅎㅎ
포스팅 기다려주세요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하 운동하고왓는데 오꼬노미야끼.. 너무하네요.. 진짜 맛나겠어요

어서오세요 듀리얼님 :)
운동도 하시는군요! 저도 운동필요한데.. 갑자기 자괴감 드네요ㅋㅋㅋㅋ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힘들었지만! 즐거운 시간 보내셨다는게 짧은 포스팅으로도 느껴지네요 ^-^ 아직 일본을 가보지 못했는데.. 후회 중이에요 ㅠㅠ 일본특유의 아기자기한 감성도 궁금하고, 일본 시골은 풍경도 엄청 예쁘다던데..!! 다음 포스팅에는 새로추가된 허세 아이템도 볼 수 있는건가요?? ㅎㅎ

어서오세요 다영님ㅎㅎㅎ
다음에 일본 가면 시골 모습도 올릴 수 있게 열심히 다녀야겠어요ㅎㅎ
아이템은 제 기준에 허세라ㅋㅋㅋ 다음 포스팅에 올려보겠습니다 :)

일본은 아직까지 후쿠오카만 가보았는데.. 후쿠오카만으로도
정말 좋았거든요~ 근데 여러군데 다녀오신 분들 말씀이
진정한 일본을 느끼려면 오사카쪽을 가봐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어서오세요 @homechelin님!
저도 사실 간사이 지방, 도쿄 쪽만 가봐서 다른 곳은 모르겠지만
아마 오사카 쪽이 제 취향인 거 같아요ㅎㅎㅎ 후쿠오카 쪽도 궁금하네요 ^^
댓글 감사합니다!

사진 구경만해도 여행이 어떠셨는지 짐작이 갑니다 ㅎㅎ 역시 일본도 볼거리 먹거리가 많은 나라 네요~~ 구경 잘 하고 갑니다^^

어서오세요 성민님!ㅎㅎㅎ
오사카 지역을 '일본의 부엌'이라고 할만큼 많은 먹거리들이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 네 그렇군요.. 오사카에 먹거리가 정말 많은 모양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4535.04
ETH 3462.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