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정보] 오늘 하루 더현대닷컴 특정품목 50% 리워드 세일 정보!

in #kr7 years ago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자유롭고 싶은 @ZORBA입니다.

오늘 하루만 진행되는 세일 정보가 있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현대백화점 웹사이트에서 진행중이구요.

요약해보면, 행사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특정 물건들을 사면, 11월 1일에 제품 구매액의 50%를 다시 돌려준다는 것 같습니다.

주의할 점은 제품 구매 전에 꼭 적립 신청을 해야되고, 11월에 리워드 된다는 것.
그리고 화장품/명품잡화/유아동/홈리빙 등으로 나뉘어져있는 품목에 각 하나의 아이템씩, 최대 50만원까지 리워드 받을 수 있다는 점인 것 같네요.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링크 자세히 읽어보셔야 될 것 같아요.


  • 제품 구매 링크

http://www.thehyundai.com/front/dpa/searchSpexSectItem.thd?sectId=126596&MainpageGroup=Fix&GroupbannerName=GNB_liftBanner

클라란스, 비오템, 키엘 등 화장품이나 크리드 향수 등이 보이네요.


얼마 전에 @coffeenut님이 올려주신 옥션 세일 포스팅으로 싸게 물건을 사기도 했는데요. 연휴가 오니까 다양한 세일 이벤트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잘 보시고 특템들 하셨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둘러보고 와야겠어요>. <

여름시즌이 지나서 그런가요 행사가 많이 있군요.. 이럴때 득템해야 할 것 같네요 ㅎㅎ

저도 패션 세일정보를 좀올릴까하는데 여간.. 바쁘군요.....!!!ㅎㅎ흐흑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할인이 엄청많이 되네요 + 0+ 이럴때 사야하는뎅 @.@/

오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상품 종류도 너무 많아서 혹시 살게있나 이따 저녁에 다시 살펴봐야겠어요.ㅎㅎ

오오좋은정보감사합니당😗

10월도 아니고 11월에 주는건 좀 묘하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죠르바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865.46
ETH 3258.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