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오피셜] 다양한 추석할인 혜택 모음

in #kr7 years ago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자유롭고 싶은 @ZORBA 입니다 :)

오늘 포스팅 주제는 다양한 할인 혜택 정보들인데요.
대한민국 정부 대표 블로그인 정책공감에서 퍼온 내용들입니다ㅎㅎㅎ
괜찮은 내용들이 꽤 있는 것 같습니다. 가족들과 영화 관람, 고궁 구경 등 하면 괜찮을 거 같네요^^

그대로 올려보겠습니다 :)


할인 혜택 링크

보도자료

출처 : 정책공감 블로그

Sort: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정보를 많이 알면.. 돈이 세이브 되는데...
감사합니다~^^

그러거나 말거나 해외여행이 많더군요

저도 읽다 보니 국내 여행을 더 하라고 이런 것들을 열심히 하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긴 연휴의 명분이 관광으로 인한 내수증대니깐요. 그치만 상당수의 국민들은 해외여행이 더 좋다는걸 깨달아서 벌써 해외티켓은 매진이라네요.

잉....토욜에 서울가는데 2일에 내려오는데...
5일부터 할인이네용...ㅠㅠㅠ
50%...너무나 아쉽습니당.ㅠㅠㅠ

어디 놀러갈게 아니라 행사 순회만 해도 좋겠어요!
전 스케줄이 차버려서 누릴수가 없네요ㅠㅠ 아쉽

와~이런 좋은 정보를^^ 감사합니다~편안한 저녁되세요~

이번 연휴가 너무 길어서 누구에게나 대목인거 같습니다~ ㅎㅎㅎㅎ
진짜 행사 많이하네요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고궁이 너무나 좋더라구요!!!!
전생에 궁에서 살았던적이...그만하겠습니다ㅋㅋㅋㅋ
일본에서의 생활은 어떠십니꽈!

전생에 궁에서.......

빨리 끝맺음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공...주.....셨나봐요.

전 정말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스티밋 가족 모두 사랑합니다.

안녕하세요 zorba님 정말 이번 추석은 연휴도 길고 행사도 많고 여행도 많은 추석이 될 것 같네요... 스팀잇에도 먹거리 볼거리가 풍성해 지길 바랍니다^^

좋은소식 소개시켜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이건 조르바님한테
드리는말이아니고 제 감상으로, 혜택별것도없으면서 엄청혜택많이
주는척 하는게 영 못마땅 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조르바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78.10
ETH 3250.7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