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일상]이른 가을을 느낄 수 있는 요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사카에서 조르바입니다. 오늘도 기온은 37도로 날은 여전히 덥지만 요즘 조금 가을을 느낄 수가 있는데요. 사진들 조금 올려볼게요ㅎㅎ

image.jpeg

첫번째 사진은 몇번이나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렸던 교토의 카모가와 강입니다. 어제 사진이지만 하늘도 높고 깨끗해서 뭔가 가을 느낌이 더 났던 것 같네요ㅎㅎ

image.jpeg

그리고 동네 마트에도 가을과 관련된 상품들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군고구마 등 먹거리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제눈에 가장 눈에 들어오는 맥주였네요ㅎㅎㅎ 삿포로, 기린 등 단풍이 들어가있는 디자인이 맥주를 더 당기게 했네요.

image.jpeg

그렇지만 너무 더워서 단풍이 들어간 시원한 차를 샀습니다. 여름 일본은 참 마실 거리 없이는 견디기 힘드네요.

image.jpeg

오랜만에 우메다 쪽으로 나왔습니다. 오늘도 하늘이 이쁘네요ㅎㅎㅎ 그란 프론트 쪽과 공중 정원쪽으로 보이는 뷰.

image.jpeg

오사카 시내의 빨간 대관람차 햅파이브도 파란 하늘 덕에 더 돋보이네요.

image.jpeg

쇼핑몰들도 가을 시즌을 준비하는 모습입니다. 이번 여름에 거의 옷을 안샀는데 가을옷은 조금 기다려지네요 :)

간단하게 포스팅 해봤습니다ㅎㅎㅎ 남은 하루도 좋은 날 되시길 바라요!

Sort:  

사진보니깐 3년전에 갔던 오사카가 생각나네용!!
헵파이브 탔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요즘 한국은 아침저녁으로는 바람이 좀 불어서 가을이 오나 싶더니
다시 더워지고 있어욤..ㅠㅠ
일본은 좋아보이네용!

안녕하세요 @jiminkang님ㅎㅎㅎ 햅파이브 타셨군요^^ 한국이나 일본이나 날씨는 비슷한 것 같네요ㅎㅎㅎ

일본을 사진으로나마 볼수있어 너무 좋습니다. 맥주캔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하나 갖고싶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laylador님. 맥주 안마셔도 디자인이 괜찮아서 괜히 하나 갖고 싶어지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교토 하늘이 정말 청명하네요.
가을 문턱에 성큼 다가 간듯한 느낌이 들어요.
단풍이 들어간 시원한 차맛이 궁금하네요.
죠르바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하늘이 예전 어릴적 코스모스 필때 보던 우리네 하늘 같네요.^^

일본 간지가 좀 오래되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시 오사카로 복귀하셨군요. ^^
태풍이 일본쪽으로도 올라오고 있던데..
피해가 없기를 바람합니다. ㅜㅠ
근데, 한국도 태풍이 오고 있어요. ㅜㅠ

여기나 거기나 너무 더운날이네요 ㅎㅎ 이런날 쇼핑이라니 대단하십니다 ㅎㅎ

가을이 왔네요!!! 가을상품들이 즐비하고
한국은.... 내일부터 태풍이라고 이번태풍의속도가 천천히 지나간다고 해서
걱정이네요 ㅜㅜ

교토에 강, 강바닥이 궁금하네요..ㅎ
깔끔하게 풀이없네요...사진만 그런가..

그러고보니 가까이서 본적이 있었나 싶네요ㅎㅎㅎ 아마 깨끗할 것 같긴하네요 :)

이번엔 일본을 꼭 가봐야겠습니다.
저는 한번 오키나와를 한번가본적이 있는데,,,
사실 일본이라는느낌보단 한국 동네 시골정도의 느낌을 받아서.....
제가 상상하던 일본이아니더군요..ㅠㅠ
여튼, 멋집니다. 조르바님을 통해서라도 일본을 느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