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일상] 사진 정리ㅎㅎ

in #kr3 years ago

안녕하세요. 일본에서 조르바입니다.

1.png

'오사카 구시청건물'

2.jpg

'지금은 없어져 버린 교토의 한 카페에서'

4.jpg

'교토의 한 소바집'

음.. 이것저것 해보는 걸 좋아해서 사진 업로드를 하고 누가 구매를 하면 소정의 금액을 받는 걸 도전해보고 있습니다. 사진 정리가 하나도 안되어 있기도 해서 정리도 할 겸 같이 업로드도 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그런 의미로다가 스티밋에도 같이 올려보면 포스팅 거리도 되고 좋지 않을까 싶네요. 영원히 남는 다는 의미두 있고ㅎㅎ

일단은 업로드를 하는 곳은 adobe stock 이라는 곳이고 일정 수의 판매가 이뤄지면 어도비의 사진 수정 어플도 공짜로 쓸 수 있다고 본 거 같기도 하네요ㅎㅎ

보정 안된 사진이나 보정된 사진을 믹스하게 될텐데 이런 사진도 있구나 하고 봐주시면 될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43.96
ETH 2421.7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