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에 한 번 올까말까한 눈폭탄, 스노우마게돈(SnowMaggeddon)이 지나가고 난 뒤.

in #kr7 years ago (edited)


미국의 수도인 워싱턴 DC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미 기상청의 표현을 빌려 말하면 눈과 아마게돈을 합친 단어인 '스노우마게돈'급 눈이 지나 간 뒤, 바로 다음 날 모습입니다.
워싱턴에는 눈이 덜 온건지, 열심히 제설작업을 한 건지.. 아무튼 생각보다 편안한 모습이었어요.

어른들이야 눈이 오면 여러모로 불편하다는 걸 알고 있지만, 아이들 눈에는 아무리 많은 눈이 오더라도 하얀 놀이터로 보이겠죠.
사진의 썰매를 타는 아이처럼 그냥 순수하게 즐거운 마음으로 눈을 보고 싶은 마음에 올려봅니다 ^^

Sort:  

지구 멸망할것처럼 온다해서 스노우마게돈인가요?ㄷㄷ 무시무시하네요..! 사진속엔 피해가 없어보여서 다행이에요!ㅎㅎ 저도 어릴땐 눈오는게 좋았는데 이젠 피곤합니다.. 녹으면 질척질척하고 ㅠㅠ 동심을 되찾고싶네요..!

어서오세요 @illust님ㅎㅎ
네 정말 멸망할 것 처럼 말하던데 까보니 생각보다는 덜하다? 라는 느낌이었어요ㅎㅎ 큰 피해 없어서 다행이었죠 뭐^^
저도 동심은 찾기 힘들 것 같고 조금이나마 즐겨보려고 합니다ㅎㅎㅎ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워우...엄청많이 왔네요 ㅎㅎ군입대전만해도 마냥 좋아했었는데...ㅋㅋ

어서오세요 @worldinmyheart님ㅎㅎ
그러게요, 점점 눈에 관한 생각이 달라지는 거 같습니다ㅠ
아 동심이여ㅎㅎ

우와~많이왔네요 눈을보면 동심으로 돌아가는것같아요^^

어서오세요 @korealemon님ㅎㅎ
정말요ㅠ 눈은 참.. 신기한 존재인것 같습니다ㅎㅎ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많이 왔네요.
그러고보니.. 오늘 눈예보가 있던... --;;
제발 퇴근은 하고 나서 눈이 내리길~ ㅜㅠ

어서오세요 @bard-dante
지금쯤 집이시겠죠? 눈이 왔으려나요 ^^ㅎㅎㅎ
푹 쉬시길 바랍니다!

우와아 눈이 정말 많이 왔네요!! 딱 저정도까지 이쁜데 어느정도 녹고나면 눈인지 더러움인지 구별이 안가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어서오세요 @seumseum
올 땐 참 예쁜데.. 뒷처리가 참 고역이죠ㅎㅎㅎ
그래도 겨울이니 눈오는 것도 보고 싶네요^^

이 정도면 정말 재설차가 움직여야지 여간해선 눈 치우는 것도 못할것 같네요. ㅎㅎ
오늘 한국도 눈 소식이 있던데, 피해 없이 알흠답게만 내렸으면 좋겠네요. ^^

어서오세요 @noah326님ㅎㅎ
눈 구경 하셨을까요 궁금하네요^^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편안한 밤 되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국은 눈 한 번 크게 오면 스케일이 남다르던데 ㅠ.ㅠ 놀러가서 눈구경이나 실컷 하고 싶네요 ㅠ.ㅠ....

어서오세요 @sinnanda2627님ㅎㅎ
뭐 그렇게 호들갑을 떨지 했는데 꽤 많이 오더라는..ㅋㅋㅋ
말씀대로 놀러가서 눈구경하는 게 최고일 것 같아요ㅎㅎ

올해는 눈사람 만들고 싶었는데 이만큼의 눈은 안오네~~

영종도에 눈이 내리면 참 예쁠 것 같던데ㅎㅎㅎㅎ
아직 겨울은 많이 남았으니 기다려 보시게~~~ㅎㅎ

무료 썰매장이네요!
근데 언덕에서 내려오다가 제동에 엄청신경써야겠는데요
찻길이라.

기린님!
그러게요 바로 찻길이네요. 아부지가 잘 케어해주는 것 같습니다ㅎㅎㅎㅎ
늘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린님 :)

저희 동네도 저렇게 좀 많이 왔으면...큼큼...

어서오세요 @kanade1025님ㅎㅎ
아직 겨울은 많이 남았으니 기다려보시는게 ^^ㅎ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70.15
ETH 3489.6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