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여행] 2015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축구 경기 직관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자유롭고 싶은 @ZORBA 입니다 :)

어제, 아니 오늘인가요.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의 월드컵 진출을 위한 마지막 조별예선 경기가 있었죠.
많은 분들이 월드컵 9회 연속 진출이라는 대기록에도 그렇게 즐거워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엄청나게 중요한 경기였지만, 개인적으로도 흥미가 좀 떨어진 탓(체력이 떨어진 탓..을 해야겠지만요ㅋㅋ)에 잠들어버려서 못보고
3시쯤에 경기 결과를 확인하고 다시 잠들었습니다.

사실, 2015년에 호주 멜번에서 우즈베키스탄과 대표팀의 아시안컵 8강전 경기를 직관했었거든요.
결과는.. 연장전까지 가서 2:0으로 이겼었죠. 그래서 사실 이길 거라고 생각해서 흥미가 조금 더 떨어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 때 사진을 좀 보여드릴게요 :)

IMG_0319.JPG

구름도 적당히 끼고 날이 참 좋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경기가 열리는 경기장은 시티에서 대중교통으로 10분 이내로 도착할 수 있는 곳이었죠.

1.jpg

경기장은 2010년에 개장한 멜번 Rectangular Stadium 입니다.
총 3만 1천개의 좌석을 가지고 있는 곳이에요ㅎㅎㅎ
흥미로운 디자인이죠? 포스팅 마지막에 경기장 활용을 어떻게 하는지 사진도 첨부했습니다ㅎㅎ

IMG_0330.JPG

오랜만에 보는 붉은 색 옷이 반갑기도 하고 흥분되기도 했습니다ㅋㅋㅋ
경기 전날 시티에 대표팀들이 몸을 풀기위해 조깅할 때,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한국 분들과 찍은 인증샷들을 부러워하고 그랬네요ㅎㅎ

2.jpg

그렇게 처음 들어가보는 경기장을 좀 둘러보다가 들어서니,
배성재님과 박문성님과 몸을 푸는 선수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ㅎㅎ
그리운 차두리 형님이보이네요ㅋㅋ 이날 최고의 활약을 보여준 동영상도 밑에 함께 첨부하겠습니다 :)

IMG_0356.JPG

경기 시작합니다!

3.jpg

제가 앉았던 자리는 거의 맨 앞좌석이라 정말 생동감 넘치는 경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사실상 국대 경기는 태어나서 처음이었는데요. 왜 직관직관 하는지 이해할 수 있게 됐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하이라이트 동영상 두 개 첨부해봤습니다!
(볼륨이 조금 클 수 있으니 볼륨 조절에 유의하세요!)

첫번째 동영상은 첫번째 골 영상인데, 골 장면을 보시긴 어렵고 현장 분위기를 조금 느껴보시라고 올려봤습니다.
동영상 마지막에 사람들이 손흥민! 손흥민! 외치는 게 인상적이네요.

두번째 동영상은 차미네이터 뜀박질 + 손흥민 골 영상입니다ㅋㅋㅋ
30초부터 보시면 될 거에요.

IMG_0429.JPG

제 손가락은 아닌데 불쑥 튀어나온 따봉샷!👍
그 때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습니다ㅋㅋㅋ

5.jpg

열심히 뛰어준 선수들에게 외국에서 지내는 많은 한국분들이 뜨거운 박수를 쳐주었습니다.
경기가 끝나고도 자리를 뜨기가 힘들더라구요.

IMG_0500.JPG

마지막으로 인증샷도 남겨봅니다ㅎㅎㅎ

요즘 대표팀 경기를 보면 이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한국 대표팀으로서 얼마나 열정을 가지고 뛰는가에 더 실망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제가 봤던 국대는 정말 열심히 뛰는 팀이었고, 박수 받을만 했던 거 같아요.
비난이 아니라 비판도 필요하고, 응원도 필요한 시점인 거 같습니다!
부디 월드컵까지 준비 열심히 잘 했으면 좋겠네요 ^^


다음엔 시드니에서 구경했던 아시안컵 결승전 경기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정말 목숨 걸고 응원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 포스팅을 보시면 왜 목숨을 걸었다는지 이해하실 거에요 :)

7.jpg

혹시나 궁금하실분들이 있을까봐 경기장 야간 모습과 경기장 공간 활동 사진도 마지막으로 첨부하고 정말 포스팅 마칩니다ㅋㅋㅋㅋ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조르바였습니다 :)


Sort:  

어제 경기는 졸전이었는데 이때는 그래도 분위기가 좋았던 때였군요! 직관하셨다니 부럽습니당 ㅎㅎㅎ

어서오세요 송이님 :)
분위기 말씀하시는 걸 보니 경기를 못보고 잠든 게 다행인가 싶기도 하네요ㅋㅋ
직관 한 번쯤 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거 같아요! 덜 욕하게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ㅎㅎ

으히히 오늘은 내가 1번!!
전 축구는 잘 모르지만 월드컵에 9회연속 진출하는것도
사실 너무 대단한건데 이제는 그게 당연한 것처럼 여겨져서
떨어지면 죽일국대놈들이 됐죠^^ 국가대표 홧팅!!
투표는 내일 파워차면 다시 와서 할께요~~

린님! 1등을 찍으셨군요!ㅎㅎㅎ
보팅 파워 최대한으로 주시려는 그 마음.. 감사히 받겠습니다ㅋㅋㅋ

2년전의 일이지만 그때의 열기가 느껴지네요!!
이런날은 밤새 술과 고함과 진상과 함께 해야하는데...ㅋㅋㅋㅋ

어서오세요 기린아님!ㅋㅋㅋ
저 날, 집에서 엄청난 파티를 즐겼던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기린아님도 직관 가고 그런 걸 즐기실 것 같은데요 :)

직관 좋아하는데...술 먹다가 필름이 잘 끊겨서 ㅠㅠ 경기내용이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괜찮습니다! 즐거우면 된 거죠ㅋㅋㅋ

골을 못 넣은게 크죠 덕분에 이란덕이란 말도 나오니

어서오세요 샘플링님ㅎㅎㅎ
사실 이란이 힘 안내줬으면 탈락이었는데.. 운도 실력이란 말이 있으니ㅋㅋ
나아질 거라고 믿는 수밖에 없는 거 같습니다!

외국에서 보는 우리나라의 경기는 애국심을 더갖게하는것 같아요 ㅎㅎ 자리도 엄청 좋은자리같은데요?

어서오세요 겟치퍼님!
아 말씀 그대로 애국심이 끓어오르더라구요ㅋㅋㅋㅋ
정말 열정적으로 응원했던 거 같습니다! 앞에서 거의 5번째 줄이니 엄청 좋은 자리였어요!ㅎ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억이 나네요. 저도 열심히 응원 했더랬죠.ㅎㅎ
정말 좋은 자리에서 관람하셨군요. 부럽습니다~

어서오세요 아마군님!ㅎㅎㅎ
같은 경기를 보셨군요?^^ 정말 저 도시가 떠나갈듯 소리 질렀던 거 같네요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정말 명당 자리에서 구경 하셧네요 ^^ 전..여자이지만..스포츠를 참 좋아합니다...골프, 메이저리그, 축구 다...잘봅니다...특히 메이저리그는...경기도 재미있지만...선수를 보는 재미도 ^^ 흐흣....다들 영화배우입니다.. ㅋㅋ

어서오세요 선샤인님!ㅎㅎ
아하ㅋㅋㅋ 선수들 중에 참 잘생긴 분들 많죠ㅋㅋㅋ
이탈리아 축구 선수들이 최곤거 같아요ㅋㅋ

외국에서 한국 경기를 보면 기분이 남다르죠?
좀 더 애국자가 되는 느낌도 들구요.ㅎㅎ
괜히 우리나라 응원하다 혹여나 상대팀을 응원하는
누군가에게 잘 못 눈에 띄어 변을 당할까 걱정도(?) 했던 기억이 납니다.ㅋㅋ
목숨을 거신다는 말, 공감이 가네요~^^

어서오세요 홈슐랭님 :)
다음 포스팅엔 정말 목숨 걸고 응원했던 영상 보여드릴게요ㅋㅋㅋ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리나라에서도 경기장 가서 보면, 현장감으로 무지 흥분 되는데,
외국에서 우리나라팀 응원이라...그것도 승리로 장식!!!!
기분 완전 업 되었을것 같습니다.

차두리는 역시 엄청 빠르네요.^^ 멋진 골 어시스트 캬~!!

어서오세요 @jhani님!ㅎㅎㅎ
외국인 노동자에게 엄청난 기쁨을 느끼게 해줬죠 대표팀이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ㅎㅎ

와~~사진 진짜 최고네요ㅋㅋㅋㅋ
자리도 좋아보여요!!!
함성이 들리는거 같습니다ㅋㅋㅋ

어서오세요 키키님!ㅎㅎㅎ
자리도 함성도 다 최고였죠!ㅋㅋ
동영상보니 대단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140.96
ETH 2378.49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