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1박 2일 시코쿠 섬 여행기 1편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조르바 from tata1님.png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자유롭고 싶은 @ZORBA 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어제 포스팅에서 말씀 드렸던대로,
일본 시코쿠 섬을 여행했던 이야기들을 조금 더 자세하게 적어보려고 합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

전 날 여자친구가 일을 마치고 집에 잠깐 돌아와 준비를 하고,
야간 버스를 타러 갔습니다. 야간 버스가 처음이라 궁금했는데 생각보다는 편하지만 숙면을 취할 정도는 아니었네요.
완전히 누울 수 있는 야간 버스도 있다는데 제가 탔던 버스는 그 정도까진 안되더라구요.

그래도 이용자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볼 수 있었는데요.
첫번째 사진은 왜 만들어두었는지 궁금했는데 신발을 벗고 편하게 발을 올려 둘수 있도록 만들어 둔 것 같았어요. 잘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두번쨰 사진처럼 접이식으로 빛 가리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두었고, 움직일 수 있는 베개 겸 목 받침도 좌석에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약 8시간쯤을 달려와 도착한 에히메 현입니다. 에히메 현의 청사가 서 있었구요.
두번째 사진 건물위엔 에히메 현의 마스코트 미캔(みきゃん)이 보이네요.
지역 특산물인 귤을 캐릭터화 한 모습입니다. 너무 귀엽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말씀드렸던 이동식 트램 스타벅스! 너무 궁금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타보고 왔네요ㅠ
나중에 꼭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도쿄에서 도착하는 여자친구 오빠와 합류하기 위해 공항에 가서, 근처 렌터카 업체에서 차를 빌려 이동을 했습니다.
자연환경이 뭐랄까 굉장히 잘 보존되어있는 것 같았습니다. 우거진 숲속으로 차를 달리는 느낌이랄까요.
차도 그렇게 많이 안다니고 조금 외곽으로 가니 시골 도시의 느낌도 나고.. 정감가는 도시였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죠. 간단한 간식거릴 사려고 길가에 상점에 들렸습니다.
도시 마스코트를 귤로 쓰는 도시이니 만큼 어딜 가든 귤을 만나기 쉽더라구요.
그리고 간식은 군밤으로 정했는데요. 맛은 똑같던데 가격은 일본이 좀 비싼 것 같네요.

그렇게 에히메 현에서 4시간 정도를 달려 시코쿠 섬의 가장 남단쪽인 작은 어촌마을에 도착했습니다. 여자친구네 어머니 가족들이 살았던 곳이라고 하네요.
여자친구가 어렸을 때, 어부셨던 할아버지 댁으로 방학 때 마다 놀러와서 지내기도 했다고 말합니다.
랍스터가 많이 잡힌다고 하는데 궁금하네요ㅎㅎ

높은 곳에도 올라가보고, 마을 구경도 해봅니다.
뭔가 귀여운 식물이 길가에 자라고 있길래 찍어봤네요.

도시에서 먼 시골 마을이라 뱀도 있고, 엄청나게 큰 사이즈의 거미도 있고...ㅋㅋㅋ
고양이들도 많던데 해로운 녀석들을 물리치기 위해서 일까요ㅎㅎ
그 중에서도 가장 귀여웠던 녀석을 올려봅니다 :)

마을로 가는 길엔 이런 해안 도로가 이어지는데요.
구글 맵에 이쪽 마을 바다를 찍어보니 태평양이라고 뜨네요ㅎㅎㅎ
드라이브 코스로 굉장히 좋을 거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시코쿠 섬 여행기는 약 3개 정도의 포스팅으로 나눠 쓸 것 같습니다ㅎㅎ
다음편엔 바다 속 아쿠아리움과 지냈던 호텔 이야기들에 관해 포스팅을 할 것 같아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시길 바래요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글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스님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링크프로젝트] "해외거주 스티머s” 10차 보상입니다. 행복하세요~

https://steemit.com/kr/@soosoo/s-11-24-steemers


tip! 0.300

어서오세요 @soosoo
감사합니다! 보팅 열심히 해야겠어요ㅎㅎ

저는 요새 조르바님이 제일 부러워요 ㅠㅠ
그나저나 저 스벅트램 뭔가요? 휘둥그레!!

어서오세요 기린님!
저도 나중엔 지금의 저가 부러워질 것 같아요.
미래의 저에게 조금 미안하네요 너무 놀기만 하는 것 같기도 해서요ㅠ
열심히 살아야죵!! 스타벅스 트램 정말 가보고 싶은데 ... 나중에 꼭 가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ㅎㅎ

햐...
딱 애니에서 막 튀어나온 것 같은 풍경이네요..

어서오세요 카나데님ㅎㅎ
풍경이 너무 좋아서 그냥 찍기만 했는데 잘 나온 것 같아요ㅎㅎ
일본 특유의 느낌이 조금 있는 것 같습니다 :)

그래도 뱀이 대놓고 기어가는건 왠만해선 보기힘든데 사진까지 찍으셨네요 ㅎㅎㅎㅎ

어서오세요 샘플링님ㅎㅎ
제가 먼저 발견한 건 아니지만 사람을 보곤 유유히 도망을 가더라구요.
야생 뱀은 처음인데 깜놀했습니다ㅎㅎ

사진도 느낌있게 잘찍으시네요.
오밀조밀 이렇게 일본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

어서오세요 플로라님ㅎㅎ
아이구 힘이 나는 댓글 정말 감사해요 :)
힘내서 더 좋은 포스팅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뭔가 정겨운 시골 느낌이예요!!
못 먹을거 같은 뱀은 또 등장이군요 ㅋㅋㅋ
조르바님! 저 일본 갈 계획은 아직 없어요ㅠㅠ
조르바님 덕에 일본 여행하는 기분이라서 넘나 좋네요^-^

어서오세요 키키님ㅎㅎㅎ
너무나 임팩트가 강해서 또 올렸네요ㅋㅋㅋ
오시기 전에 좋은 곳많이 가보고 괜찮은 곳들 많이 찾아둬야겠어요ㅋㅋ
댓글 감사해요 ^^

시코쿠 섬과 인연이 있는 여자친구 덕분에 좋은 곳을 다녀오셨군요.. 랍스터가 잡히는 곳이라니 왠지 관심이 생깁니다. ㅎ

어서오세요 @lklab2013님ㅎㅎ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랍스터를 건지는 포스팅도 한 번 해보고 싶은데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ㅎㅎㅎ

우아~자연의 모습이 넘넘 멋있어보이네요^^ㅎㅎㅎ즐거운 시간 보내신거 같아 보는 제가 다 기분이 좋습니닷!!😊

어서오세요 지안님^^
즐겁게 봐주시다니 감사합니다ㅎㅎ
부산 여행기도 계속 기대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7851.31
ETH 3815.63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