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신길역 모닥불! 양꼬치 맛집입니다!!

in #kr7 years ago

3.jpg
1.jpg
2.jpg

안녕하세요 ㅎㅎ 신길역에서 너무 유명한! 모닥불 양꼬치에 가게되었어요~

4.jpg
5.jpg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세련된거 같아요 ㅎㅎ
갔을때부터 꾸준히 손님들이 계속 오더라구요

6.jpg
7.jpg
8.jpg

메뉴도 참 다양해요 ㅎㅎ 세트메뉴는 가격이 저렴해지는것같아서 좋은거같아요
저는 양꼬치, 오징어, 양갈비살, 찹쌀탕수육을 먹었습니다!

9.jpg
10.jpg

밑반찬은 다른곳과 종류는 비슷한데 맛은 좋더라구요
저 위에 고기같은 밑반찬은 원래 메뉴로 보곤 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11.jpg
12.jpg
13.jpg

이곳은 다른곳에 비해서 조금 꼬치가 작은 느낌이에요. ㅎㅎ
근데 잡내는 안나고 고기의 질은 좋은거같아요!

14.jpg
15.jpg

다음은 오징어와 양갈비살입니다!
보통 양꼬치와 양갈비의 질 차이가 조금 나는거 같은데 여기는 정말 비슷한거같아요!

16.jpg

오징어는 살짝 매콤해서 정말 맛있어요!

17.jpg

양갈비꼬치는 잡내가 안나서 예민하신분들도 많이 즐겨찾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20.jpg

마지막은 꿔바로우! 일반 탕수육과는 다른 쫄깃함과 바삭함으로 정말 맛있어요!
다만, 소스가 케첩소스인거 같더라구요 케찹맛이 나요!!

이 날 양꼬치에 술도 마시고 계속 되는 술에 어제 글을 못썻는데 ㅎㅎ
하루에 한개씩 최대한 쓰도록 해야겠습니다!
오늘 먹스팀은 성공적.

Sort:  

양꼬치보다 오징어꼬치가 더 궁금해요 맛있겠다 ._. 역시 맛집에는 특이한 메뉴가 한개씩은 있는거 같아요!!

매콤해서 정말 맛있는거같더라구요 ㅎㅎㅎ 다음에 꼭 가보세요!!

먹음직 스럽네요...저도 양꼬치 좋아 하는데...
시간남면 한번 들려야 겠네요.
팔로우 보팅 하고 갑니다^^
편안한 오후 되세요...^^

ㅎㅎ감사합니다! 자주자주 놀러 갈게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ㅎㅎㅎ뉴비에게 꼭 필요한정보감사합니다! 최대한 1000자이상쓰려고해봐야겟네요!

ㅎㅎㅎ먹스팀 짱!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24.19
ETH 3382.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