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은 진리입니다 .

in #kr7 years ago

()

대림역 근처에 곱창거리가 펼쳐지는데 저는 그중에 김가네 곱창구이를 갔어요.
집이 근처라 종종 가곤하는데 요즘은 참 곱창을 많이 먹는거같아요.

1.jpg

저는 생간과 천엽을 꼭 먹는데, 요즘은 곱창집에서 물량이 없어서 가끔안줄때도 있는거같아요.
천엽은 참 꼬들꼬들하고 생간은 비리지 않고 맛있는거같아요

2.jpg
3.jpg
12.jpg

기본적인 찬들!

4.jpg

7.jpg
8.jpg
13.jpg

모듬곱창은 참 푸짐한 비쥬얼로 등장하는거같아요.
초벌이 기본적으로 되고 벌양은 먼저 먹어도 된다고해서 벌양도 먹었는데 맛있어요!

9.jpg
10.jpg

김치볶음밥도 정말 너무 맛있어요ㅠㅠ 정말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곱창집 맛있는곳 아시는분들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Sort:  

와 곱창... 잘하는 곳 가면 진짜 고소하고 맛있죠ㅠㅠ
김치볶음밥 때깔도... 싹싹 긁어드셨네요
잘 보고갑니다 ㅎㅎ

ㅎㅎ저도 캘라그래피? 잘 지켜보고있어요 !

으아아아앙 간천엽 맛있는데.. 으아아아앙

ㅎㅎ다음에는 꼭 드셔브세요~!

네정말맛있죠ㅎㅎ

여름은 위험하다고 간첩엽을 잘 취급 안하네여 ㅠㅠ

헉 정말 배고파지는 포스팅이네요! 저도 곱창 좋아하는데 @zoomm님 포스팅 보니 급 땡기는걸요!!
아무래도 다이어트는 물건너 간 것 같습니다

ㅎㅎ저도 먹으려고 운동하곤해요..하하

캬....사진이 진짜 식욕을 자극하네요. 마포역 근처였나 한곳을 알았는데 이름이 기억이안나네요 ㅠㅠ....

나중에 생각나시면 꼭 알려주세요!ㅎㅎ

맛있어보여요!!!!
특히 마지막 밥 볶아 먹는거..츄릅..

ㅎㅎㅎ

와...사진 진짜 맛있게 잘찍으시네요?
혹시 무슨 카메라로 찍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아 저는 카메라는 100d 이구 ㅎㅎ 렌즈는 쩜사입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김치볶음밥.... 부럽습니다 ㅠ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드셔보세요!^^

아~~ 오늘 같은날 진짜 곱창에 쐬주 한잔하면 딱 좋겠네요 ㅎㅎ 너무 맛있게 잘봤습니다 ㅎㅎ

ㅎㅎ네감사합니다! 더욱 다양한 맛집으로 포스팅하겟습니다!!

먹느라고 고생하셨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1016.36
ETH 3388.2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