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직 대회] 구글 설문지 작성하고 스팀 달러 받아가세요! (설문 마감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번역가 조이입니다 :)
요즘 대학교에서 고용 노동부가 주관하는 창직 ( 직업 만들기) 대회 때문에 설문을 돌리게 됬습니다!

공항과 관련된 직업을 만들려고 해서 인천공항을 사용하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어요 :)

  설문 마감되었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 정말 감사드리고 내일까지 1스달 보내드리겠습니다!

인천 공항 서비스 관련 구글 설문지:
https://docs.google.com/forms/d/18olcPuXqMVsjtsNvqnNrS7j7EfC0F6SuTT3a960R61U/edit?c=0&w=1

Sort:  

참여했어요^^ 리스팀도 했구요^ㅋㅋ

감사합니다!! :) 해피추석 ! 리스팀 감사해요!

참여완료했습니다!
리스팀, 팔로, 보팅도 완료!

설문참여 감사해요! 해피추석:) 맞팔했습니다 :-)

일찍 봤으면 참여했을텐데 아쉽네요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

넵 :) 해피추석!

참여했습니다! 리스팀도 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참여 및 리스팀 했습니다 ^^

설문 참여 감사합니다! :)

힝 너무 늦게 왔네요 ㅠㅠ

ㅎㅎ 보팅해드렸습니다 :)

감사합니다 :)

참여 했어요.

넵 . 감사합니다 !

Very exciting and informative post shared followed . @zoethehedgehog Wish you the best with all your future endeavors.

참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67.81
ETH 2942.54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