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 국어 (영,중,일) 번역 서비스에 대해

in #kr7 years ago (edited)

IMG_2119.PNG

Image Source_Pixabay

IMG_0977.JPG

방학 때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번역가 세 명이 모여서 트리오로 일하기로 합의를 보았다.

일단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두 명이나 세 명의 번역가를 한꺼번에 쓰고자 하면) 계정 4개를 만들고자 한다. 아이디어는 내가 냈으니 계정 4개를 만드는 데 필요한 24 스달은 내가 지불하기로 마음 먹었다. 빨리 돈을 많이 벌어야겠다.

@harmony1 ( 중국어-영어 조합)
@harmony2 ( 일본어- 영어 조합)
@harmony3 (중국어-일본어 조합)
@harmony-premium ( 중국어-일본어-영어 조합)

이번에는 페이아웃과 상관없이 단어 수로 값을 매길 예정이다. 대강 한 단어당 0.02에서 0.03 정도로 가격을 생각하고 있다.

페이아웃으로 계산하려 하니 깎아달라는 사람들도 너무 많고 번역을 처음 시작하는 다른 둘 만큼은 그런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으면 해서 최대한 알맞는 가격을 계산해보려 노력 중이다.

특정 주제에 대한 번역은 더 가격을 매길 계획이다.
이를테면 비트코인, 경제, 과학 등의 주제는 상대적으로 번역하기 어렵다.

고민하고 있는 점은 둘이나 셋을 이용하면 할인을 해야 하나, 라는 점이다. 어떤 식으로 고객에게 메리트를 주면서 우리의 수익도 보장할 수 있을 지에 대해 생각중이다.

혹시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

Sort:  

언젠가 한번 이용해야 겠어요. ^^

감사합니다 킹비트님 ㅎㅎ

저 계정들을 이용해서 번역 글을 올리시는 건가요?
대학생 클럽 외에도 다른 번역을 의뢰받아서 작업하시는 거에요? 전 대학생 클럽 글만 하시는 줄 알았어요. 번창하시길 바랄게요. :)

감사합니다 브리님! 두 사람이나 세 사람을 이용하기를 원하면 저 계정으로 돈을 선불하면 된다는 뜻으로 만들었습니다 :)

헉 이거 올렸었구나!!! 24달러 진짜 고마워 조이야ㅜㅜ 하루 빨리 돈 벌어서 갚을게!!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625.86
ETH 3333.1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