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각설이 조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시험이 끝나고 제가 돌아왔습니다.
한달 두달 미루다보니 이렇게 늦게 스티밋에 들어오게 됐네요! ㅋㅋㅋ

IMG_3204.JPG

저는 그동안 잘 지냈습니다, 여러분은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하네요. 제 기쁜 소식은 중간고사를 잘 봤다는 것이에요! 다음주 금요일에는 데이트가 있고 :)

IMG_3188.PNG

<스티밋 목표>

  1. 하트 모양 박스 끝내기
  2. 일상에 대해 올리기
  3. 소통하기

아침 필사는 방학 때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Sort:  

I will upvote and resteem your last blog post to my 36,000+ followers for free if you reply to this comment. Follow @a-0-0

조이님 오랜만이네요. 방가방가~

안녕하세요 욱사마님 :))))

오랫만에 다시 오셨네요. 다시 뵈도 반갑네요 ㅎ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씨너님 :)

우와 정말 오랜만이에요 :) 많이 바쁘셨나봐요

네 좀 바빴습니다 ㅜ

겨울에 스키 타러 가시더니 봄이 되어서 돌아오셨네요.^_____________^ ㅎㅎ

하핫 좀 오래걸렸죠 ㅋㅋㅋ

스키 타러 가셨다가 조난 당하신 줄.ㅎㅎ

조이님이 돌아오셨어요! 반갑습니다 :)

반가워용 매솔님!

다시 꾸준히 소통하는 모습 기대하며 팔로 & 보팅 해드리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