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의 잡담: 외국식 은어에 대해

in #kr7 years ago (edited)

IMG_0977.JPG
고슴도치를 그려주신 송이님 감사합니다!


  • 주의: 수위가 있는 포스트입니다!

6년 해외 거주 경험이 있으나 유교국가에서 나고 자란 저로서는 가끔 외국 친구들의 농담이 놀랍습니다 .

농담에 어떤 성적, 도덕적 제한도 없는 느낌이에요!

이를테면 제 남자친구의 게이 친구는 제 남자친구를 빨간 머리 창녀라고 부르고 제 남자친구는 그 친구에게 ' 월병을 네 항문에 넣으렴' 이라는 말을 합니다..( 남자친구의 친구는 태국 사람이고 제 남자친구는 뉴질랜드 사람입니다.)

영화 월플라워를 봐도 패트릭이라는 캐릭터는 자기 친구가 여자 점원에게 관심이 있자 " Yeah, he's never tossing that salad." 라는 말을 합니다. ( 역시 검열삭제.. 20 금입니다.)

엄마와 함께 그 영화를 보는 동안 엄마는 제게 그 의미를 물었고 내가 뜻을 알려주자 엄마는 넌 그런 건 어떻게 아냐? 라고 물었습니다. 전 니키미나즈 랩 노래를 듣다가 가사 뜻이 궁금해서 찾아봤었다고 말했죠.

외국 농담들은 정말 수위가 쎄고 ...
외국에서 나가 살 일이 있는 분들을 위해
외국 수위 있는 농담에 쓰이는 말 몇 개를 포스트해보겠습니다.

Kinky- 가학성 피학성 성적인 느낌을 통틀어서 말함.
우리나라에서는 뭐야 그게.. 라고 할 수 있지만 외국에서는 보편적인 말입니다. 별 걸 가지고 다 kinky라고 하는 경우가 많아요. 원래의 뜻보다는 약간 괴짜스러운 것에는 다 쓰이는 기분..

Daddy -
외국에서는 아빠 페티쉬가 보편적인 것 같습니다.드라마 미스피츠를 보면 Nathan 이 'Big daddy' 라는 표현을 할 때가 있는데 .. 우리나라의 오빠라는 느낌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할 수 있다. 주도권을 가진 남자 정도의 은어로 쓸 수 있습니다.

Sugar daddy- 저도 헤드윅 영화를 보다가 sugar daddy라는 노래가 나와서 뭔가 하고 찾아보니 약간 원조교제 같은 느낌으로 성적인 것과 돈을 교환하는 남자를 의미하더라고요.

예전에 제가 인터넷으로 사귀게 된 게이 친구도 자기에게 아이템을 지르는 남자가 있다면서 그 남자가 자신의 Sugar daddy 라고 했습니다.

비슷한 맥락으로 Sugar mommy라는 표현도 있습니다. 뉴질랜드를 갖다 온 저의 미국 남자 사람 친구는 나는 뉴질랜드에 Sugar mommy가 필요해! 난 거기서 평생 살고 싶어! 라는 말을 했었습니다.

Shove ~ up your ass...
화날 때도 쓰는 표현.
너의 항문에 ~를 넣으렴...
Shove that fake apology up your ass -
Mean girls 라는 영화에서 레지나 조지가 한 말.
너의 가짜 사과를 네 항문 에 쳐넣으렴 같은 표현입니다.

Got balls-
배짱이 있다.직독직해하면 불알이 있다라는 표현이나 남녀를 가리지 않고 배짱이나 용기가 있다면 She's got balls 혹은 He's got balls라고 합니다.

여러분이 외국에 갈 일이 있다면 옆의 사람들이 어떤 말 때문에 웃는지 혹은 화나 있는지 등을 파악할 수 있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이런 은어들이 있군요...... got balls 많이 들어봤는데 설마 그건가 했는데 역시나 그것이였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용 ㅋㅋㅋ 재미있는 은어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ㅋㅋ

너의 항문에 월병을 넣으렴 ㅋㅋㅋㅋㅋㅋㅋ 웃기네요 ㅎㅎ

그리고 슈거 대디라는 말도 처음 들어봤어요~~

흥미로운 포스팅이네요^^

ㅋㅋㅋ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제가 특히 이런 소재를 좋아해요 ㅋㅋ

게다가 요즘 추석이 다가오고 있어 월병 시즌이라 홍콩에 월병이 많이 팔아 월병을 많이 먹고 있는데

너의 항문에 월병을 넣으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겼네요 ㅋㅋㅋ

ㅋㅋㅋ 가끔 이런 소재로 글 쓰겠습니다 :D

네 이런 소재 매니아입니다.

ㅋㅋㅋ 수위 높다고 욕 먹을 줄 알았어요 ㅋㅋ 종종 올려야겠네요

이 정도 수위는 되야 읽습니다 ㅋㅋ

영드 청문물을 보면 온갖 은어가 난무하더라구요. 영어욕은 적나라 한것 같아요.

좋은 말로 하면 자유롭고 나쁘게 보면 상도덕이 없죠 ㅋㅋㅋ

옹 이런거 알고 싶었는데 좋은 것같네여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