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위한 이벤트] 대문 이벤트! 선착순 5명 받아요 :D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번역가. 그림쟁이. 글쓴이 조이입니다! 아ㅏㅏㅏㅏㅏ 시험이 끝났어요!!!'

소리질러ㅓㅓㅓㅓ!!!!!
워후!!!

기분이 좋은 기념으로.. 뉴비 분들을 작게나마 돕고 싶어서 작은 이벤트를 (?) 진행하기로 했어요! 뉴비가 아니셔도 신청하셔도 됩니다 !

최근에 제가 산 타블렛으로 공짜 '임시 대문' 을 그려드리겠습니다! 제 실력이 아직 전문가는 아니기 때문에 임시 대문이라고 한 거고, 나중에 대문을 하나 전문으로 하는 분께 하나를 얻고 제 것은 안 이용하셔도 되요 :)

예전에 손시님을 위해서 ( 손시님은 뉴비가 아니시지만) 그렸던 대문 1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

IMG_1244.PNG

제가 아직 사람을 캐릭터화하기에는 실력이 충분히 안 되서 댓글에 원하시는 동물이나 사물 같은 것을 얘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람을 꼭 원하시면 해드릴게요 :)
( 다만 사람은 퀄리티 보장을 못..할 수도 있어요 ㅋㅋ)

나중에 경험치가 좀 쌓이면 스달을 받고 대문을 받을 날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

일단 조이의 초보 공짜 대문을 원하시면 댓글에 달아주세요! 다음 포스트에 ( 한..4일 정도 후에?) 5분의 대문을 올려드리겠습니다. 꼭 뉴비가 아닌 대문 없으신 헌비시라도 신청하셔도 되요 :D

그 동안 그렸던 그림들이에요 :)

IMG_1290.PNG

IMG_1138.PNG

IMG_1300.PNG

리스팀 부탁드려요오오오

Sort:  

대문 이벤트!! 신청합니다!!

아래 사진과 같은 '빨간색 고래' 케릭터화해주실수있으실까요?

10wxm91z8mjlblbt9w8f1ythn

ㅋㅋ 재미있는 도전이 되겠군요! 넵 알겠습니다 :D
다음 포스트에 올려드릴게요 :)

감사합니다!! :D

뉴비는 아닌데 자리가 난다면 신청해보고 싶네요^^

앗 신청 감사합니다 :) 원하는 이미지 있으세요?

제가 kr-daddy 아이와 있는 얘기들을 많이 포스팅 하고 있어서
아들과 아빠 관련된 이미지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신청할게요. 가입 한달 남짓이니 뉴비 맞죠??ㅎㅎ
전 귀여운 호랑이를 좋아합니다:))
리스팀 합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귀엽게 그려드릴게요!

근데 호랑이지만,, 바다나 물이 나올 수 있나요??ㅋㅋ 제가 물도 엄청 좋아해서..
넘 요구가 많나용 ㅠㅠ
아! 시험 끝난거 축하드려요. 소리질러~~~

넵! 그럴게요 ㅎㅎ

아아.. 이런 꿀 이벤트를 놓치다니

일주일쯤 후라고 하셨죠.. ㅎㅎ 그때는 절대 안놓치겠습니닷!!! ㅋㅋㅋ

안녕하세요 팔로우&보팅 함께 합니다
저는 영화&영화관 이런걸 떠올릴수 있는것이면 좋을거같습니다
가능하다면 부탁드려요^^

앗 넵 :) 감사합니다!

이렇게 빨리..ㅎ
제가 추천영화&영화리뷰를 주로 포스팅할 예정이라서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대문신청하고 싶어요~~

귀여운 카메라 이미지면 좋겠습니다. 전 이제 10일된 따끈따끈한 늅이 맞습니다 (__)

follow & voting 했습니다 ^___^

카메라 이미지라 하시면 카메라 캐릭터를 원하시는 건가요 ? :)

캐릭터도 좋고, 그냥 단순한 카메라 그림도 좋습니닷~~

손시님 대문 너무 귀엽네요 ㅎㅎ 뉴비님들이 부럽습니다!

감사해요 송이님 :D

조이님 시험 끝나서 후련하시겠어요!
재능 기부 이벤트 정말 훌륭합니다
응원합니다 :D

ㅎㅎ 감사합니다 :)

시험끝나서 개운하시곗네요,,,,
기쁜건한좀 하세요,,,,,

응원 합니다!! 저도 대문 만드려고 하는데 똥손임에도 어떻게든 혼자 해보려고 끙끙 대는 중입니다. ㅋ

ㅋㅋ.. 대문 만들기가 쉽지 않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119.47
ETH 2526.1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