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뉴비 대문 이벤트] 대문 4개 받아가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IMG_1928.PNG

@rayheyna님:
밑에 Be brave little one (용기를 내렴 아이야)' 라고 썼습니다!

IMG_1919.PNG

@sleepcat님:
굉장히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신청하셔서 신선했습니다! 립스틱을 안고 자는 고양이 :D 립스틱으로 sleepcat을 쓰다가 잠든 고양이를 그렸습니다.

IMG_1918.PNG

@katechoi님:
분홍 샌드백을 밀려고 뛰어오르는 강아지를 그렸습니다!

IMG_1922.PNG

@gumagreat님:
빗속에서 우비를 쓰고 있는 말티즈를 그렸습니다.

번개 그리다가 생각난 lightning bolt라는 노래 첨부합니다 :) 새로 다운받은 앱에 조금씩 적응되는 것 같습니다. 대문 받으신 분들 모두 좋아하셨으면 좋겠네요!


Lightning bolt-Jake Bugg

Sort:  

감사합니다 :)

와 전부다 넘 예쁘네요~~!!^^
동물들이 귀욤귀욤합네요

감사합니다 다니님!

대문 감사합니다! 완전 맘에 드네요 :D

ㅎㅎ 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이에용

즐건 주말보내세요!

넵 감사합니다 :)

잘받았습니다.감사요.

넵. 기뻐요.

왠지 귀여운 글을 써야만 할 것 같은 대문 그림들이네요. 귀여워요오오 :0

감사합니다 매솔니이이임:D

꺄아아아아아악!!!!!!
조이님~~~~ 대문 너무 예뻐요!!!!
아이고 사랑스러워라~~~~~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꾸벅!!!

미약하지만 풀봇으로 감사드리고 가요~^^

이렇게 좋아해주시다니! 저도 기쁘네요 ㅎㅎ

이런 좋은 이벤트는 보팅해야죠.ㅋㅋ 최곱니다.

감사합니다 한글님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