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 도움이 되는 앱!

in #kr7 years ago (edited)

IMG_0977.JPG
고슴도치를 그려주신 송이님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제 인생에 도움이 됐던 앱 세 개를 소개해 볼까해요 :) 모두 제 삶의 질을 올려줬었고 여러분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에요!

일단 첫번째 앱을 소개해보겠습니다.

  1. meeff
    ( 한국에 사는 혹은 한국에 관심이 있는 외국인 친구 사귀기!)
    IMG_0978.PNG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프랑스어학과 전공을 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친구들을 한국에서 사귀면 좋겠다고 생각을 하고 검색을 한 후 이 앱을 찾았어요.
이 앱에서는 근방 몇 km 안의 외국인들을 거리 설정을 통해 찾아낼 수 있어요!
자신이 말 할 수 있는 언어를 택하고 언어 실력을 초, 중, 고급으로 설정할 수 있어요:)

굳이 해외에 유학 갈 필요 없이 한국에서 외국 친구를 사귀며 자연스러운 회화를 배울 수 있죠.

  1. 핀터레스트

모든 이미지들을 다 모아놓은 곳이에요!
미술 애호가라면 꼭 다운로드 받으세요:) 그림 그리는 순서를 올려주는 분들도 있고 여러가지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IMG_0979.PNG

제가 저장한 이미지들이에요 :)

  1. Clue
    여자들을 위한 생리 주기 앱이에요! 생리를 할 때가 되면 알림을 주기도 하고 가임기도 알 수 있죠 :)
    IMG_0980.PNG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업보트와 댓글은 힘이 됩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 마치 엑스맨에서 찰스가 초능력으로 돌연변이들을 찾는 느낌이군요! ㅎㅎ

옹 ㅎㅎ 특이한 발상이네용!

추천 감사합니다

유용한 앱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앞으로도 종종 소개해드릴게요!

오 신기방기한 앱들이네요.............ㅎㅎㅎ잘봤습니당

ㅎㅎ 하면 재미나용

오 핀터레스트 저도 얘용하는 앱이에요. 방대한 자료들이 가득하다능^^
세번 째 껀 저한테 맞지않아서 패쑤~ㅎㅎ

ㅋㅋㅋ 핀터레스트 좋은 것 같아요!

좋은정보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26.14
ETH 3107.7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