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뉴비 대문 이벤트] 공짜 대문을 신청하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조이가 돌아왔습니다 하하하하

이벤트 타임이 주말이라고 얘기했지만
새벽이라고는 안 했죠!
하하하하하 :D

원하는 대문 컨셉을 댓글에 달아주세요!

IMG_1581.PNG

IMG_1583.PNG

IMG_1585.PNGIMG_1584.PNG
IMG_1587.JPG

생각보다 고퀄의 대문!
탐나신다면 어서 신청해주세요 :D

이번 주는 선착순으로 명성도 55이하 유저 분은 5분,
56 이상이신 분은 1분 뽑아 그려드리겠습니다!

이벤트 자주자주 열테니 안 되도 너무 아쉬워 마세요 :)

그럼 이만 뿅!
IMG_1656.PNG

리스팀 부탁드려용!!
*원하는 컨셉 알려주세요 ! *동물이나 사물을 잘 그립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늦은 것 같지만... 지금 신청해도 저는 명성도 55이하니까 해당되는 것 같으네요. 맞나요?ㅎ

넵 맞습니다 :D 길마님은 말 그려드리면 되나요?

네~~
동물 잘 그려주시니 저는 멋진 갈기 휘날리는 말!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아침이네요ㅎ 감사합니닷!

쳇 늦었군요..
다음을 기약하겠습니다ㅎㅎ

ㅋㅋ 넵 카나드님 :)

저저! 비광이요!

앗 ... 56 이상 유저는 한 분만 선착순입니다 ㅜ

앗 빠르게 신청합니다
토요일 기다렸는데 기습을...^^
저는 @sonsie님 대문처럼
밝고귀여운 이미지로 sonki999는
글자를 조금 크게 요청드립니다
동물을 컨셉으로 한다면
스팀 로고 티셔츠를 입은 귀여운
원숭이로 부탁드려요
배경은 밝게 해주시면 더 좋겠구요
요구 사항이 너무 많나요? ^^;;

아니에요! 구체적일수록 좋아요 :) 감사합니다!

오오 저도 신청합니다~^^ 장난기 많은 하얀늑대로 그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나머지는 작가님의 의도대로 부탁~!!!

넵 로키님 ㅎㅎ

감사감사 합니다~^^

좋은 이벤트를 하시는군요 !! ^^

ㅎㅎ 옥자님이네용!

오오!!!! 신청합니다~!!

어떤 컨셉 원하세요? ㅎㅎ


새벽에 이런 행운이! 감사합니다~!! 퀵하게 생각해봤는... Patrick이 스펀지밥 불가사리 친구 이름이에요. (스펀지밥이랑 함께면 더 좋고요) 저 느낌이면 좋을거 같은데 괜찮을까요???

넹 ! ㅎㅎ 귀엽겠어요 :) 좋아요 !

우왕 감사합니다!! ㅎㅎ >_< 덕분에 더욱 기분좋게 잠자리 들 것 같아요.

ㅎㅎ 기쁘네용!

저저저 신청하겠습니다!!

앗 어떤 느낌 원하시나요?

음.. 막연하게 제 닉네임과 어울리면 좋겠는데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네요..!
새로 바뀐 스팀잇과 어울리게 민트색도 포인트로 들어가면 좋을 것 같아요. :-)

앗 넵 :) ㅎㅎ 알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739.81
ETH 3087.1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