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안에 그림 그리기] 19. 얼굴 그리기!

in #kr9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조이입니다!
어제 자신에게 짧은 휴식을 허한 후 다시 그림을 그렸습니다! 오늘은 무슨 용기가 생겼는지 그림을 그린 후 배경을 물감으로 칠했습니다 :)

IMG_0918.JPG

IMG_0919.JPG

역시 수채화는 안 건드리는 편이 좋군요! :)

얼굴 그리는 과정:

  1. IMG_0907.JPG
    얼굴 형태를 잡는다.

  2. IMG_0908.JPG

얼굴 중심선과 눈이 있을 선을 잡은 후 코와 입의 위치를 정한다.

  1. IMG_0909.JPG
    눈과 코를 그려준다.

  2. IMG_0910.JPG

IMG_0911.JPG

IMG_0912.JPG

IMG_0913.JPG

IMG_0915.JPG

얼굴형태 완성까지의 과정!

IMG_0918.JPG

얼굴에 개성을 넣으면 완성!

업보트와 댓글은 힘이 됩니다!
여러분 모두 좋은 밤 되세요 :)

IMG_0786.JPG
고슴도치를 그려주신 @leesongyi 님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zoethehedgehog Awesome posts sir... I thoroughly concur along with you. Adore it..

Thanks :) don't what ur concuring along in this post cause it's bout drawing but thank you for your kindness

조이님 화이팅이요 !!!
그림 그리시면서 힐링 되실거 같아요 ^_^

맞아요 :) 그리면서 매우 행복하고 힐링되는 느낌이에요!

잘그리고 못그리고는 시간 지나면 자꾸 달라지는 것 같애요.
개성있는 그림이 아름답다는 생각이 들어요... 너무 똑같아도 재미없는 것 같아요. 그럴바엔 사진을 찍지... 제가 그래서 그림에 흥미를 잃었나 봅니다^^

행복한 그림 그리고있다면 잘하고 계시는 거에요ㅎㅎ

감사합니다:)
지금 제 목표는 현실감 있으면서도 개성을 살린 작품을 그리는 거에요 :)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nice picture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081.24
ETH 1570.5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