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뉴비 대문 이벤트] 대문 5개 받아가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IMG_1810.PNG
@jisung 님을 위해 남극에서 얼음배 타고 낚시하는 펭귄을 그렸습니다!

IMG_1808.JPG
@kanade1025님을 위해 (프랑스,영국군) 과 독일군 사이에 있었던 ' 크리스마스 정전' 에 대해 그렸습니다.

크리스마스 정전은 1차 세계대전 중
독일군 병사 한명이 캐럴 고요한 밤을 부르자 이를 들은 영국 군사들이 환호했고 노래가 끝나자 독일군 장교가 나와 영국군 하사와 악수를 한 사건입니다.

(그림에서는 잘 알려진 joyeux Noël 이라는 프랑스어로 썼습니다:) ) 이 사건은 지도부 합의의 휴전이 아니라 (영국, 프랑스군) 과 독일군 장병들간의 휴전으로 인류애를 보여주는 사건이라 생각해서 그렸습니다!

(약간 카나드님은 정식 밀리터리 느낌 원하시는 것 같아서 미리 이 주제에 대해 그려도 되냐고 물어봤습니다.)

IMG_1759.PNG

@yibt5227님은 비트코인 풍선을 잡고 있는 토끼를 그렸습니다 :)

IMG_1809.PNG
@naanruble 님을 위해 단풍잎을 들고 있는 부녀를 그렸습니다 :) 처음으로 다른 앱을 사용해 본 그림이라 약간 다른 그림들과 다른 느낌일 수 있습니다!

IMG_1811.PNG
마지막으로 @twinbabies님을 위해 쌍둥이를 그려드렸습니다!

다들 받고 좋아하셨으면 좋겠네요 :)

작업할 때 들은 곡이에요!

Copyright Chetreo ( YouTube)

Sort:  

비트코인 풍선을 잡고 있는 토끼 너무 예뻐요 조이님 ^^
흠칫하는 토끼 ㅎㅎ

ㅎㅎ 감사해용! 토끼 칭찬이 많군용 🐰

너무 귀엽네요 ㅎ 항상 감사합니다.

앗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D

비트코인 잡고 있는 토끼 정말 귀엽네요 ㅎ

ㅎㅎ 귀엽다니 다행이에요!

역시 조이님! ㅋ

ㅋㅋ 감사합니다!

악!!!! 넘 귀여워요 조이님>.<
특히 펭귄이랑 토끼 완전 제스타일 ㅎㅎ

감사합니다 꺄 :DD

모두다 너무 귀여워요ㅠㅠ

내적 귀여움을 모아봤습니다 ㅋㅋ ( 아무 말)

멋진 대문을 제작해주시는 멋진 분 ㅎㅎ 응원합니다.

헤헤 멋지다니 :D 응원 감사해요!

너무 귀엽네요^^

감사합니다 구마님! ㅎㅎ

와우!! 갈수록 대문들이 정말 더 멋져지네요~~^^

하핫 :D 다음 번 이벤트도 멋진 대문들 가지고 올게요!

이러다가 kr 커뮤니티에 조이님 대문들로 도배되겠는데요ㅎㅎㅎ
응원합니다

모든 뉴비가 대문을 갖는 그날까지 ㅎㅎ

오~~ 귀여워요 ㅋㅋ
감사히 잘 쓸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57.85
ETH 2753.76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