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스달 대회] 조이의 고등학교 시절 취향!

in #kr7 years ago (edited)

IMG_2326.PNG

안녕하세요, 조이입니다!

며칠 전에 알아챈 사실이지만, 제 고등학교 때 취향과 지금의 취향이 많이 달라졌어요! 여러분과 함께 공유를 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포스트 마지막 부분에 작은 대회 소개가 있으니 많이 참가해주세요 :) 그럼 제 고등학교 때 노래 취향들을 알아볼게요!


노래 취향

1. Nirvana 너바나

IMG_2327.PNG

너바나는 저의 신이자 우상이었습니다!
커트 코베인을 제일 좋아하긴 했지만 너바나의 모든 인터뷰 영상을 다 보았기에 엉뚱한 소리를 잘 하는 크리스 노보셀릭과 데이브 그롤도 정이 들었죠.

IMG_2330.PNG

제 첫 짝사랑 커트입니다 :)

뭔가 난해하면서 시적인 가사, 몽롱하면서도 폭발적인 음악, 반항적이고 양성적인 밴드 이미지 등이 너무나 매력적이었어요! 지금도 너바나를 좋아하긴 하지만 십대 때 억눌렸던 에너지 때문인지 그 때만큼의 느낌은 없는 것 같습니다 :)

그는 예쁜 가사들을 좋아하고 따라 부르는 걸 좋아하지만 무슨 뜻인지는 모르지-In bloom

널 너무 사랑해서 그건 날 아프게 해-Aneurysm


2. Hole 홀

IMG_2331.PNG

흔히 커트 코베인 부인 밴드로만 알고 있는 홀도 전 엄청난 팬이었습니다! Pretty on the inside 앨범을 제일 좋아해요. 가사가 파격적이거든요 :)

그녀는 안이 예뻐 아니면 뒤에서 예뻐?-Pretty on the inside

세상이 너무나 잘못됬고 노래 하나로 바꿀 수 있다면-Awful


3. Garbage 가비지

IMG_2332.PNG

가비지는 위의 두 밴드만큼 고등학교 시절에 좋아하진 않았지만 지금도 무난하게 들을 수 있다는 게 매력인 것 같아요. 밴드 이름이 쓰레기지만 음악은 정말 좋답니다 :) 잔잔한 퇴폐미나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이 밴드는 보컬 셜리 맨슨이 너무나 매력적이고 카리스마가 있어요!

네 심장을 꺼내고 내 심장을 주고 싶어-You look so fine

너는 생각의 틀을 깨고 네 안의 양성성을 깨워봐-Androgyny

여기까지 제가 고등학교 때 좋아했던 밴드들입니다 :)


이제 대회 소개를 하려 해요!

스티미언 여러분들의 고등학교 시절 취향이나 좋아했던 것들을 알고 싶습니다. 추억 여행도 될 것 같고 재미있을 거에요!

1등 상금은 10스달이고 기한은 1월 6일까지입니다!

포스트에 고등학교 시절 취미, 취향, 좋아했던 것들에 대해 써주시고 태그 중 하나에

myhighschoolobsession 을 포함시켜주세요!

참가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풀봇을 해드리겠습니다 :)
리스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ㅎㅎㅎㅎ 나의 고등학교 시절에 대해 쓰면 나이가 다 들통날 텐데.. (뭐 이미 아지매인 건 다들 알지만. ㅎㅎㅎ)

헤헷 옛날 추억을 풀어주세용

재밌는 이벤트네요!! 오늘은 글을 너무많이써서 ㅋㅋㅋ 내일 바로 참여하겠습니다~~ 요즘 스티밋 활동하는게 재밌네요ㅎㅎ 일단 팔로우하구 갈께요~~

감사합니다 원파인님! 기대되네용 ㅎㅎ

오랜만에 좋았던 과거를 회상할 수 있는 좋은 이벤트네요 ! 그리고 너바나는 저도 아직까지 우상으로 좋아하는 밴드중 하나입니다 ㅎㅎ

만인의 사랑 너바나 ❤️

너바나 말고는 잘 모르지만 가수들의 작품이 어떤 분위기인지 알것 같습니다ㅎㅎ
저도 기억을 되살려봐야겠네요^^

호홋 기대하겠습니다 :D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시는군요 ㅎㅎ 널리 퍼트리기 위해 리스팀 해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beoped 님 :)

멋진 이벤트네요!

감사합니다 :)

내일바로참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

저도 주말께 한 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대문 잘 쓰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D 참가 감사합니다 씨너님!

대회 여시는데 힘내시라고 저도 풀봇! :D 조이님, 언제나 재밌는 스팀잇을 만드는데 힘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wherever 님 :') 요즘 좀 쳐져 있었는데 힘이 되네요!

좋은 이벤트네요.^_____________^ 응원합니다~~!!

고등학교 졸업한지 너무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 가물 한지라 참여는 할 수 있을라나 모르겠네요.ㅋ 기억을 더듬어 보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울곰님 :)